\

[<워킹데드: 데드시티>에 나오는 새로운 인물?] - 지니, 스키니 브라운

2022. 12. 27. 14:58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The Walking Dead: Dead City> - Season 1의 방영이 눈앞으로 다가왔나 봅니다.

 

그동안 항상 연말 마지막주가 다가오면 사진과 함께 여러 루머가 세상에 풀렸습니다. 워킹데드 오리지널 시리즈가 종영한 현재, 가장 방영 시작이 가까운 시리즈는 워킹데드 데드 시티뿐인데, 어김없이 데드 시티에 관한 내용이 풀렸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현장 파파라치, 기자, 익명의 제작진 등이 푸는 것 외에 일부러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나 제작진 본인이 직접 공개하는 것 같습니다. 일부러 하는 노이즈 마케팅처럼 말입니다.

 

여러 소문들에는 니건과 매기는 당연히 만나게 될 것이며, 이 시기는 오리지널 시리즈 피날레 이후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때라고 합니다. 1화에 사진 속 지니라는 소녀와 함께 여정을 떠날 거라고 합니다.

 

지니를 연기하는 배우는 마히나 나폴레옹(Mahina Napoleon)입니다. <NCIS: Hawai'i>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캐스팅 막차에 탑승한 배우 헤들리 할란(Hedley Harlan)입니다.

 

헤들리 할란이 연기하는 데드 시티에서의 캐릭터는 스키니 브라즈라고 합니다. 캐릭터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추가되는 소식이 있으면 게시글 올리겠습니다.


출처 : AMC, 워킹데드 포토 앤 팩츠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