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즈 오브 더 워킹데드 시즌2 루머] - 방영 연도 및 계획

2023. 1. 27. 16:00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저는 여러분께 워킹데드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장르를 다루고 여러 캐릭터들의 프리퀄이나 숨겨진 비하인드를 다루는 드라마 <Tales of The Walking Dead> Season 2의 소식을 계속해서 전달드렸습니다.

 

앞선 정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간단히 앞선 소식들을 정리

①제작사와 AMC는 테일즈 시리즈에 대한 시청률 저조와 적자 수익 때문에 시즌2를 취소 후 보류했다.

②2023년은 워킹데드 유니버스와 AMC는 현재 초점이 클래식 캐릭터들에 대한 초점을 가질 예정이다.

③테오데는 앤솔로지 시리즈다. 다시 돌아올 수 있다.

 

결국 테일즈 오브 더 워킹데드 시즌2는 2023년에 방영할 목록에서 제외되었고, 워킹데드의 최고 콘텐츠 담당자 스캇 김플(Scott M. Gimple)이 측근들에게 전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표한 확정 소식이 아닌 루머이니 가볍게 봐주세요.


스캇 김플이 측근들에게만 말한 TOTWD에 관한 소식 내용

※위에 말씀드렸지만 아직까지 루머입니다. 그러나 제 개인공간인 이곳에 쓰는 루머는 확실하지 않은 경우 확실하지 않다고 표기합니다. 그러나 이건 앞으로 확정일 가능성이 높은 글입니다. 참고로 오른쪽 사람이 스캇 김플입니다.

 

★스캇 김플이 측근들에게 말한 정보 정리

①테일즈 오브 더 워킹데드는 2024년 또는 2025년에 '가능성'이 있다.

②테일즈에서 기획하고 있는 워킹데드 유니버스 캐릭터를 정하고 있다.

③테오데 시즌2에 등장할 캐릭터는 시즌1에 등장한 알파처럼 빌런이 될 수 있다.

④테오데 시즌2에 등장할 빌런이 아닌 캐릭터는 인기 있었던 캐릭터나 인기 있었음에도 하차한 인물을 출연시킬 예정이다.

 

P.S)

저는 니건, 가버너, 알파는 빌런 시리즈로 따로 꼭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2024년이나 2025년이 방영이라 생각하고 고려한다면

- 캐롤의 근황(이후 데릴 시리즈로 합류하는 방향으로)

- 쥬디스의 근황

- 피어 더 워킹데드 인물들 이야기

였으면 좋겠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이런 식으로

- 딕슨 형제

- 아브라함, 유진, 로지타

- 사샤, 타이리스

다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출처 : AMC, WATWDF,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워킹데드 유니버스 스포일러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