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릭&미숀 스핀오프 촬영장 이모저모 #10] - 쇼핑몰과 기차역, 말과 새로운 캐릭터

2023. 3. 16. 14:10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페이즈 2의 최고 기대작 릭과 미숀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Summit>의 촬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촬영은 뉴저지주에 있는 라웨이 기차역(Rahway Train Station, on East Cherry St at Irving St)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촬영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3월 13일 ~ 2023년 3월 15일 사이에 이루어졌으며 그때의 사진들입니다.

 


도시 촬영? 커피숍 개조와 워커

드라마를 위해 "The Loyal Bowman"이라고 간판을 바꾸고 커피숍에서 촬영을 했으며, 그 안에는 사진과 같은 워커가 있는 촬영이 있었다고 합니다. 사진처럼 핑크빛 긴 셔츠/로브를 입은 남자가 얼굴에 피를 묻히고 있었는데 워커로 추정됩니다.


미숀의 하차 에피소드인 워킹데드 시즌10 13화에서 미숀이 도와줬던 남성을 연기했던 배우 킹 바흐(King Bach)의 모습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킹 바흐와 함께 말을 탄 남자들과 몇 명의 배우들이 함께 목격되었습니다. 이 배우들은 엑스트라로 추정되며 죽는 장면이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현장에 미숀 그라임스 역의 다나이 구리라(Danai Gurira)도 있었다는 소문이 있는데, 얼마 전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습으로 보아 없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들이 여기서 촬영하는 이유

현재 이곳과 이곳 근처의 쇼핑몰은 실제 좀비들이 산다고 해도 될 정도로 유령 도시가 된 지 상당히 오래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장소를 꾸미기도 편했고, 인파가 적어 촬영하기에 매우 적절했고, 이곳에서 촬영하면 조금이라도 사람들이 관광을 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런 효과에서 촬영 승인도 쉽게 났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CRM 군용차량 부릉부릉~


출처 : AMC,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WATWDF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