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스터 의심! 분명 변경될 것!]

2023. 7. 3. 01:36워킹데드/워킹데드 이론, 탐구

반응형

워킹데드 페이즈 2의 스핀오프 트리오 중 첫 번째 니건과 매기의 스핀오프인 <The Walking Dead: Dead City - Season 1>이 방영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저는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킹데드 제작진이 만든 포스터나 홍보 영상은 퀄리티가 정말 대단하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여러분은 데드 시티의 포스터를 보면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멋들어지지 않나요?

 

그런데 왜!! 대체!!!


다음 달에 공식 트레일러가 발표가 되고, 올해 가을에 방영할 데릴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1>의 포스터는 위와 같이 폰트는 싸구려 같고, 사진은 정말 합성한 것과 같이 형편이 없었을까요?

 

그래서 제가 그런 의문의 시작점에서 검색하고 파고 계속 추적해서 이 포스터에 대한 소식 원천을 찾아보니 공식 출처는 이 포스터와 폰트가 사실이라고 확인하는 바가 없었습니다.

 

비록 짧은 트레일러 영상엔 위와 같은 글자가 보이긴 했지만 포스터는 그렇지 않았고, 아마 제 추정으론 방송계에서 흔히 쓰는 "프리-비전 로고" 같습니다. 홍보를 하기 위해 급하게 만든 것이라는 말입니다. (저거로 쭉 갈 수도 있지만, 워킹데드 세계관 확장을 위해 이번 스핀오프 시리즈들에 사활을 걸었는데 저대로 두진 않을 겁니다. 사람들의 보는 눈은 거의 똑같습니다.)

 

이것과 함께


내년에 방영할 릭과 미숀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Rick & Michonne>(가제) 역시 프리 비전 로고가 나왔는데, 폰트가 또 형편없고 워킹데드 느낌이 나질 않습니다.

 

저는 과감히 추측합니다.

 

"적어도 데릴 딕슨 시리즈 로고는 다음 달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3(SDCC 2023)에 제대로 된 것으로 공개될 것이다. 저런 허접한 것들은 확정이 아닐 거야!"

 

P.S)

제가 틀릴 가능성은 높지만,

 

칼 그라임스 죽음-지저스 죽음-미숀 하차, 그리고 각종 추측이 90% 확률로 정답을 향해갔기 때문에 꽤 흥미롭고 이럴 수 있겠다 받아들이셔도 좋을 거라고 자부합니다.


출처 : AM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