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시즌2 촬영장 이모저모 #19.5] - 짧은 촬영 중단

2023. 11. 19. 14:54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오늘은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의 날로 먹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장난이고, 여러 현장 소식이 있었습니다.

 


먼저 이 사진들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11월 13일부터 11월 17일까지의 사진들인데, 제가 여러분께 데릴 딕슨 촬영팀이 생말로의 요새 쪽에서 촬영을 계속해서 이어갔단 소식을 드렸던 것이 기억나실 겁니다.

 

 


대략 촬영장 안 쪽의 모습은 이러합니다.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가 팬서비스를 하는 곳은 사진의 우측 하단 쪽에 있는 문이라고 하며, 이날 수많은 배우들이 들락날락했다고 합니다.

 

이 앞에서 팬들은 촬영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노만 리더스가 나와서 사진을 비롯한 사인을 하며 팬서비스를 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날 노만 리더스가 평소보다 더 길게 팬서비스를 한 이유가 있었는데, 많은 팬들의 방문 말고도 프랑스 생말로(Saint-Malo, France)에서 배우들의 노조 파업이 있었고, 이것으로 촬영이 이틀 간의 중단이 결정되어서 주·조연급을 포함한 엑스트라 캐릭터들에 대한 짧은 촬영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세트장 촬영을 진행하기 직전에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에게 더 길게 팬서비스를 한 것이라고 합니다. (어제 촬영은 주·조연급만 간단히 폐쇄적으로 촬영 세트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출처 : AMC,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워킹데드 필르밍, 리더스 네트워크

 

 

 


아이고 추워... 여러분도 노만 리더스처럼 꽁꽁 싸매고 다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