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 2024) 소식3 - 마블(MCU)로 복귀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2024. 7. 29. 04:14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다주)의 마블(MCU) 복귀!

<어벤져스5: 둠스데이>의 메인 빌런 닥터 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무너지는 마블(MCU)을 구하러 돌아옵니다.

 

화끈하게 열린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4(SDCC 2024)에서 현장을 완전히 뒤집어 놓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동안 아이언맨/토니 스타크로 오랜 시간 마블(MCU)에서 간판으로 활약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어벤져스: 엔드 게임>을 끝으로 MCU에서 하차한 이후, 계속해서 무너져가는 마블(MCU)에 복귀한다는 루머가 정말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 루머가 사실로 확인되었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을 재기시켜 준 고향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이언맨/토니 스타크가 아닌 빌런으로 말입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4 마블(MCU) 패널 모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복귀는 전 세계 마블팬들에게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이번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등장하면서 어벤져스에 돌아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아이언맨/토니 스타크가 아닌, 그것도 영웅이 아닌 <어벤져스5: 둠스데이>에 메인 빌런 닥터 둠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닥터 둠의 마스크를 쓴 사람들 중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등장하여 현장이 말 그대로 뒤집어졌는데, 등장 포즈도 <아이언맨1>에서의 본인의 시그니처 포즈로 등장하여 더욱 멋진 것 같습니다.


마블(MCU) 황금기를 이끌던 루소 형제의 복귀


루소 형제 역시 마블(MCU)에 돌아옵니다.

 

그리고 얼마 전 마블(MCU)로 복귀한 루소 형제는 <어벤져스5>와 <어벤져스6>의 감독을 맡는 것이 확정이 되었는데, 루소 형제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라는 만남이라니 오랜 마블(MCU) 팬들의 염원이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그저 빛납니다.

 

어벤져스의 5편인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2025년 초에 촬영을 시작하고, 2026년 5월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MCU,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4(SDCC 20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