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0 10화 - "Stalker" 루머] - 추가 스포일러2

2020. 2. 16. 20:09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 베타는 니건이 묵었던 감옥 안의 감마를 잡기 위해 알렉산드리아를 공격합니다. (니건은 알파에게 감마가 배신자라고 말했고, 알파는 베타에게 감마를 잡아 오라고 합니다.)

- 로라(바코드녀)는 베타가 오는 것을 보고, 감마는 도망갑니다.

- 베타는 로라의 등과 목을 부러뜨린 후 감방에 넣어버립니다. 로라가 살아남을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서, 그녀가 죽는다고 가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 로라와 베타가 싸울 때, 감마는 바깥에 있는데 쥬디스가 문을 열고 RJ와 함께 들어오라고 소리칩니다.

- 베타는 감마와 쥬디스를 따라가고 감마는 집안에서 뜁니다. 그리고 모두 위층으로 뛰어 올라갑니다.

-  베타는 복도에 있습니다. 그리고 감마와 쥬디스 그리고 RJ가 숨어있는 방의 문 앞에 서있습니다.

- 쥬디스가 문을 쏴서 베타의 가슴을 맞히지만, 슬프게도 베타는 코트 안에 방탄이 되는 갑옷을 입고 있기 때문에 살아남습니다.

- 쥬디스가 베타를 쏜 후에, 감마는 베타가 죽었는지 확인하는 찰나 베타가 감마의 발목을 잡고 때려눕힙니다.

- 로지타가 칼을 들고 나타나서 베타를 공격하고, 서로 칼을 들고 싸웁니다. 베타는 로지타의 양팔을 벱니다. 베타가 로지타를 죽이려고 할 때, 감마는 "Hey"라고 외치며, 베타를 부릅니다.

- 감마는 자신의 목에 칼을 댄 채로, 내가 자살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면, 알파는 본인을 살아서 데려오지 않은 것에 대해 널 처벌할 거라고 말합니다.

- 그래서 베타는 로지타를 살려주고 감마와 함께 알렉산드리아를 떠납니다.

출처 : TSDF ARM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