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선영, 권유리, 이설, 기소유 주연. 영화 <침범>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2025. 3. 12. 00:14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영화 <침범>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 제목 : <침범>
- 장르 : 스릴러
- 감독 및 각본 : 김여정, 이정찬
- 제작 : 윤혜진, 이강일
- 러닝타임 : 112분
- 제작사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블루파이어스스튜디오
- 배급사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 출연 : 곽선영, 권유리, 이설, 기소유 外
- 개봉 : 2025년 3월 12일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동명의 웹툰 원작, 미스터리 스릴러

 

날이 밝으면 영화 <침범>이 개봉합니다.

 

영화 <침범>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원작을 실사 영화한 작품입니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초청작으로, 참신한 소재와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라는 평가를 들었습니다. 특히 '소현' 역을 맡은 아역 배우 기소유의 연기가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영화 <침범> 예고편 및 줄거리

 


★ 시놉시스
“나랑 엄마는 못 가겠네요. 천국에”

기이한 행동을 하는 7살 딸 소현을 홀로 책임져야 하는 싱글맘 영은.

소현의 위태로운 행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영은의 평범한 삶은 망가져 가고, 소현은 점점 더 통제할 수 없는 방향으로 치닫습니다.

“어릴 적 기억이 없어. 그래서 사람을 잘 못 믿어”

20년 후,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고 특수 청소 업체에서 일하고 있는 민.

어느 날 그의 앞에 해맑은 얼굴의 침입자 해영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쌓아온 일상의 틈을 아무렇지 않게 비집고 들어오는 해영에게 민은 묘한 불안감을 느끼는데…

네가 선을 넘은 순간, 균열은 시작되었다.

사이코패스 성향을 지닌 어린 딸을 가진 엄마가 딸을 일반인처럼 키우려는 이야기

 

영화 <침범>은 딸 소현의 기이한 행동으로 평범한 일상이 파괴된 영은과 그로부터 20년 뒤 고독사 현장 처리 일을 하는 민과 해영에게 닥친 균열과 공포를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영화 <침범> 출연진


이영은 (배우: 곽선영)

 

이영은은 수영 강사로 일하며 홀로 딸을 키우는 인물로, 자신의 딸 소현이 보통의 아이들과 다르다는 것을 느끼며 평범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딸의 비밀을 숨기려고 애쓰는 엄마입니다.

 


김민 (배우: 권유리)

 

김민은 고독사 현장 처리 업무를 담당하는 특수청소업체 직원으로, 과거에 대한 기억이 없어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박해영 (배우: 이설)

 

박해영은 고독사 현장 처리팀에서 근무하는 신입직원으로, 친근하며 싹싹해 보이지만 문득 선을 넘는 행동으로 주변 사람을 불편하게 만드는 인물입니다.

 


김소현 (배우: 기소유)

 

김소현은 영은의 딸로, 평소엔 시크하지만 필요에 따라 웃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방법을 아는 아이입니다.


영화 <침범> 제작진


연출과 각본의 김여정, 이정찬 감독

 

영화 <침범>은 연출과 각본을 감독 듀오가 맡았습니다. 김여정, 이정찬 감독은 11년 지기 친구라고 합니다. 프리프로덕션 과정에서 치열하게 합의하며 제작했고, 촬영 현장에서도 덕분에 안정적이고 편하게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영화 <침범>의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5년 3월 12일. 영화관(극장)에서 개봉

 

영화 <침범>은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공세리, 영영이 작가의 동명의 네이버 웹툰 <침범>을 실사로 제작한 작품입니다. 처음엔 '미스트'라는 제목으로 만들어졌다가 원작 제목을 그대로 채택하였고,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공식 초청된 작품입니다.

 

타작품에 비해 주연 배우가 영화판에서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긴 하나, 여러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왔고 독특한 아이디어 덕분에 입소문이 나서 선전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영화 <침범>은 2025년 3월 12일 수요일에 영화관(극장)에서 개봉합니다.

 


출처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블루파이어스스튜디오, 부산국제영화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