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동석 주연.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2025. 3. 29. 00:13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 제목 :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 장르 : 액션, 스릴러, 미스터리, 다크 판타지, 공포, 퇴마, 오컬트
- 감독 및 각본 : 임대희
- 제작 및 기획 : 마동석 
- 러닝타임 : 92분
- 제작사 : (주)빅펀치픽처스, 노바필름
- 배급사 : 롯데엔터테인먼트
- 출연 :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外
- 개봉 : 2025년 4월 30일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 <범죄도시 4>의 공백을 메울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매년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를 계속해서 공개했던 배우 마동석이, 작년에 영화 <범죄도시 4>가 시리즈들의 1부로 막을 내린 후,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2부는 1편처럼 누아르 장르로 새롭게 시작하기로 결정하면서 이번 연도에 영화 <범죄도시 5>의 개봉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는 대신에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것이 저승사자도 때려잡던 배우 마동석이, 이번엔 하다 하다 악마까지 때려잡습니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예고편 및 줄거리


★ 시놉시스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와 샤론(서현)과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입니다.

 

이제 하다하다 악마까지 때려잡는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마를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팀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작품입니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출연진


강바우 (배우: 마동석)

 

강바우는 바위 같은 힘과 맨주먹으로 악마를 사냥하고 악마의 숭배자를 때려잡는 어둠의 해결사입니다.

 

이번 영화의 제작 및 기획 그리고 주연을 맡았습니다.

 


샤론 (배우: 서현)

 

샤론은 악마를 찾아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마를 불러내기 위해 강렬한 구마 의식까지 선보이는 인물을 아이돌 가수 출신의 배우 서현이 맡았습니다.

 


김군 (배우: 이다윗)

 

김군은 샤론의 구마 의식과 강바우의 주먹질을 도와 그들의 활약을 기록하는 든든한 팀원이자 팀의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배우 이다윗이 김군 역을 맡았습니다.

 

프리퀄 웹툰에서 나왔던 김진우가 영화에선 김군으로 보입니다.

 


정원 (배우: 경수진)

 

정원은 신경정신과 의사로, 기이한 증상에 시달리는 동생 은서를 살리기 위해 '거룩한 밤'팀을 찾아온 인물입니다. 배우 경수진이 정원 역을 맡았습니다.

 


은서 (배우: 정지소)

 

은서는 정원의 동생으로, 몸 안에 악마가 자리해 이상증세에 시달리는 인물입니다. 배우 정지소가 은서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제작진


연출 및 각본의 임대희 감독 / 제작 및 기획의 배우 마동석

 

각종 영화에서 단역 배우로 호라약하다가 영화 <헬머니>의 각색을 담당하고, 단편 영화 <더 라이터>, <혼건지기 원혼>, <현우야> 등을 연출했던 임대희 감독의 상업 장편 영화 데뷔작입니다. 그리고 배우 마동석이 제작 및 기획까지 맡았습니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5년 4월 30일 영화관(극장)에서 개봉)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2021년 6월 28일부터 9월 12까지 촬영을 했으나 개봉시기가 정해지지 않아 창고 영화로 전락했다가 드디어 세상 빛을 본 작품입니다. 그러다가 2024년 10월 25일 프리퀄 웹툰 <거룩한 밤: 더 제로>라는 작품이 선공개가 되었고, 드디어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2025년 4월 30일 수요일 개봉일이 정해지며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최근에 영화계에서, 영화 <파묘>가 오컬트 장르 최초로 천만 관객을 기록하면서 오컬트 공포 장르의 인기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데, 영화 <범죄도시 4> 이후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가 1편처럼 누아르 장르로 탈바꿈하기 위해 휴식을 결정하면서 마침 개봉일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하기에 최적기가 되어 공개되는 것 아닌가 생각합니다. 문제는 계속해서 나오는 오컬트 장르들이 인기가 오르고 있다고는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장르이며 흥행성과 작품성이 대부분 좋지 않아 배우 마동석이 이걸 깰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마 이 영화도 성공하면 배우 마동석은 액션은 당연하고 코미디 포함하여 다양한 장르에서 성공을 거둔 배우로 거듭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 (주)빅펀치픽처스, 노바필름, 롯데엔터테인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