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6. 28. 00:15ㆍ영화/영화 정보
MCU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 제목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 장르 : 슈퍼히어로, SF, 액션, 어드벤처, 가족
- 감독 : 맷 샤크먼
- 각본 : 조시 프리드먼, 에릭 피어슨
- 러닝타임 : 130분
- 제작사 : 마블 스튜디오, 20세기 스튜디오
- 수입사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배급사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출연 : 페드로 파스칼, 바네사 커비, 조셉 퀸, 에번 모스배크랙
- 개봉 : 2025년 7월 24일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마블 스튜디오로는 처음이자, 전체적으로는 세 번째 리부트 '판타스틱 4'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 MCU) 페이즈 6의 첫 번째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해외에서 파이널 트레일러라고 제목이 달리면서 영상이 올라왔기 때문에, 이번 예고편이 개봉하기 전 마지막 예고편입니다.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지난 4월에 개봉한 마블 영화 <썬더볼츠*>를 끝으로 페이즈 5가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페이즈 6의 첫 작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마블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의 첫 단추라서 다른 작품에 비해 풍기는 무게감이 남다릅니다. 그리고 그동안 나왔던 3개의 시리즈와 같은 소재를 하고 있는 네 번째 시리즈이며, 다섯 번째 영화이기에 부담감도 남다릅니다. 그리고 침몰하고 있었던 마블 스튜디오 작품으로는 '판타스틱 4'가 처음이기 때문에 여러 모로 상징성 또한 남다릅니다.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예고편 및 줄거리
★ 시놉시스
세상을 뒤흔들 우주적 사건 발생 2025년 7월, 마블의 가장 ‘판타스틱’한 팀이 옵니다!
1960년대, 전 세계적인 관심 속 우주로 떠난 4명의 엘리트 우주비행사 ‘리드 리처드’, ‘수잔 스톰’, ‘조니 스톰’, ‘벤 그림’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우주 방사능에 노출되면서 초인적인 능력을 갖게 됩니다.
신체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게 된 ‘리드 리처드’(미스터 판타스틱)부터 온몸이 투명해지고, 강력한 방어막을 형성하는 ‘수잔 스톰’(인비저블 우먼), 온몸으로 뜨거운 화염을 내뿜으며 비행 능력까지 지닌 ‘조니 스톰’(휴먼 토치), 그리고 바위 같은 엄청난 피지컬과 압도적 파워를 갖춘 ‘벤 그림’(씽)까지 ‘판타스틱 4’라는 새로운 슈퍼 히어로 팀이 된 4명의 멤버들.
인생에 완전히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면서 혼란과 갈등에 휩싸인 이들 앞에 행성 파괴자 ‘갤럭투스’의 위협을 전달하는 미스터리한 전령 ‘실버서퍼’가 등장해 지구 파괴를 예고하고 ‘판타스틱 4’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으게 되는데…
우주 방사능으로 인한 초인적인 능력을 가지게 된 4명으로 구성된 팀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신체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미스터 판타스틱과 온몸이 투명해지고 강력한 방어막을 형성하는 수잔 스톰과 온몸으로 뜨거운 화염을 내뿜으며 비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조니 스톰과 바위 같은 엄청난 피지컬과 압도적 파워를 갖춘 씽이 '판타스틱 4'라는 슈퍼 히어로 팀을 이루어 세상을 구하는 내용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행성 파괴자 '갤럭투스'의 위협을 전달하는 미스터리한 전령 '실버서퍼'가 등장해 지구 파괴를 예고하여 분투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실버서퍼뿐만 아니라 갤럭투스까지 빌런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아무런 예측을 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마 이들의 승리보다는 팀워크를 조명을 하지 않을까 소심한 예상을 해봅니다.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출연진
미스터 판타스틱/리드 리처즈 (배우: 페드로 파스칼) 사진 상으로 좌측에서 세 번째
인비저블 우먼/수잔 스톰 (배우: 바네사 커비) 사진 상으로 좌측에서 두 번째
휴먼 토치/조니 스톰 (배우: 조셉 퀸) 사진 상으로 좌측에서 네 번째
씽/벤 그림 (배우: 에번 모스배크랙)
배우 페드로 파스칼이 미스터 판타스틱/리드 리처즈를 연기합니다. 미스터 판타스틱은 마블 코믹스에서 토니 스타크와 함께 마블 세계관의 과학계를 대변하는 존재로, 엄청난 지능을 갖고 있습니다. 신체를 고무처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
배우 바네사 커비가 인비저블 우먼/수잔 스톰을 연기합니다. 인비저블 우먼은 미스터 판타스틱과 부부입니다. 온몸이 투명해질 수 있고, 강력한 방어막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배우 조셉 퀸이 휴먼 토치/조니 스톰을 연기합니다. 휴먼 토치는 인비저블 우먼의 동생입니다. 온몸에서 뜨거운 화염을 내뿜을 수 있으며, 비행 능력을 가졌습니다.
배우 에번 모스배크랙이 씽/벤 그림을 연기합니다. 씽은 바위 같은 엄청 단단한 피지컬과 압도적인 파워를 가졌습니다.
갤럭투스/갈란 (배우: 랠프 아인슨)
배우 랠프 아인슨이 갤럭투스/갈란을 연기합니다. 갤럭투스는 닥터 둠과 함께 판타스틱 4의 대표적인 숙적입니다. 우주적 존재인데 지능, 힘, 속도, 체력, 에너지, 전투 기술 등 엄청난 포스를 내뿜습니다. 행성 파괴자로서 행성을 먹이로 섭취를 해야 살 수 있습니다. 행성을 먹지 못해 에너지가 부족해지면 죽게 되는 빌런입니다.
실버 서퍼/샬라-발 (배우: 줄리아 가너)
배우 줄리아 가너가 실버 서퍼/샬라-발을 연기합니다. 실버 서퍼는 갤럭투스의 전령으로 지구의 종말을 경고하러 옵니다. 갤럭투스의 전령답게 강한 빌런입니다. 광속이동, 초광속 이동 및 순간이동도 가능하고, 진화를 가속시키는 능력을 행성 단위로 쓸 수 있는 정도로 가지고 있고, 심지어 시간 여행까지 가능합니다. 정신적인 능력, 속도, 근력, 내구성, 에너지 투사, 전투 기술 다 좋습니다.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제작진
연출의 맷 샤크먼 감독 / 각본의 조시 프리드먼, 에릭 피어슨 작가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디즈니+ 마블 드라마 <완다비전>의 연출과 제작을 맡은 맷 샤크먼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의 각본을 맡은 조시 프리드먼 작가가 각본을 맡았으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영화 <블랙 위도우> 등 다수의 MCU 영화의 각본을 맡은 에릭 피어슨 작가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5년 7월 24일 목요일. 영화관(극장)에서 개봉!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그동안 나왔던 다른 '판타스틱 4'와는 달리 1960년대 레트로 퓨처 스타일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나왔고, 매번 첫 번째 영화부터 주인공들이 하나로 뭉치는 과정을 설명하기 바빴는데, 이번엔 톰 홀랜드의 영화 <스파이더맨: 홈 커밍>처럼 그동안 팬들에게 익숙한 내용들은 과감히 배제하고 시작한다고 합니다. 어쩌면 실버서퍼와 갤럭투스를 상대하기 위해서라면 이미 뭉쳐있는 게 납득이 가능하고, 궁극적으로 마블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에서 만날 닥터 둠을 상대하기 위해서라면 이러한 마블 스튜디오의 선택이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우 캐스팅과 제작진 선정 등, 영화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한 흔적이 보인 작품이라 큰 기대가 됩니다.
마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2025년 7월 24일 목요일에 영화관에서 개봉합니다. 보통 수요일이나 금요일에 개봉하는데 예상외로 목요일에 개봉합니다.
출처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 마블 스튜디오, 20세기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영화 > 영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 제1장 '아카자 재림'> 메인 예고편 공개. 대한민국 개봉일은 언제일까?] (2) | 2025.07.02 |
---|---|
[7월 "넷플릭스(NETFLIX)"에 공개되는 작품은 뭐가 있을까?] (4) | 2025.07.01 |
[자동차 포뮬러 영화 <F1: 더 무비> 1주 차 특전 목록] (0) | 2025.06.23 |
[북미 박스오피스 역대 한국 영화 1위!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4) | 2025.06.23 |
[새로운 쥬라기 프랜차이즈 3부작의 서막.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2) | 2025.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