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구를 지켜라' 리메이크. 영화 <부고니아>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2025. 11. 4. 00:00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영화 <부고니아>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 제목 : <부고니아>
- 장르 : SF, 드라마, 스릴러
- 감독 : 요르고스 란티모스
- 각본 : 윌 트레이시
- 출연 : 엠마 스톤, 제시 플레먼스, 알리시아 실버스톤, 애쉬 스미스

- 제작사 : 스퀘어 페그, CJ ENM MOVIE
- 배급사 : 포커스 피처스, 유니버설 픽처스, CJ ENM MOVIE
- 개봉 : 2025년 11월 5일

- 러닝타임 : 119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한국 영화 <지구를 지켜라!>를 리메이크한 한미 합작 영화

 

영화 <부고니아>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부고니아>는 한국 영화 <지구를 지켜라!>를 리메이크한 한국과 미국 합작의 영화로, 제82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부문 초청작입니다.

 


블랙 코미디 영화 <부고니아> 예고편 및 내용

 


★ 시놉시스
음모에 사로잡힌 두 남자가 거대 기업의 CEO를 납치하고 그녀가 지구를 파괴하는 외계인이라고 확신합니다.

 

위기의 지구를 지켜야 하는 기묘한 블랙 코미디

 

영화 <부고니아>는 음모에 사로잡힌 두 남자가 거대 기업의 고위 CEO를 납치하고 그녀가 지구를 파괴하는 외계인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번 리메이크 작품에서 주인공이 남자가 아닌 여자로 성별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블랙 코미디 영화 <부고니아> 출연진

012


미셸 (배우: 엠마 스톤)

테디 (배우: 제시 플레먼스)

도니 (배우: 에이단 델비스)

샌디 (배우: 알리시아 실버스톤)

케이시 (배우: 스타브로스 할키아스)

 

배우 엠마 스톤이 원작의 강만식 역의 미셸을, 배우 제시 플레먼스가 원작의 이병구 역의 테디를, 배우 에이단 델비스가 원작의 순이 역의 도니를, 배우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원작의 이영숙 역의 샌디를, 배우 스타브로스 할키아스가 원작의 추상철 형사 역의 케이시를 연기했습니다.

 

참고로 앞서 언급했다시피 원작에서 주인공의 성별이 남성이었는데, 여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반응형

 


블랙 코미디 영화 <부고니아> 제작진


연출의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 / 각본의 윌 트레이시 작가

 

영화 <부고니아>의 연출은 영화 <더 랍스터>, <송곳니>, <킬링 디어>, <가여운 것들> 등을 연출한 요르고스 란미토스 감독이 맡았고 각본은 드라마 <석세션>과 영화 <더 메뉴>를 집필한 윌 트레이시 작가가 맡았습니다.


블랙 코미디 영화 <부고니아>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5년 11월 5일 수요일 영화관(극장)에서 개봉

 

영화 <부고니아>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장준환 감독의 영화 <지구를 지켜라!>를 리메이크한 한국·미국 합작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던 영화였던지라 초기 기획에서 연출을 장준환 감독이 맡는다는 말이 있었지만 무산되었고, 기괴하고 수위 높은 영화 전문 감독인 요르고스 란티모스가 리메이크 작품의 감독이 되었습니다.

 

제목의 부고니아는 꿀벌을 만들어내는 의식의 이름입니다. 정육면체로 된 작은 집을 만들어서 그 안에 소의 시체를 집어넣고 기다리면 꿀벌이 만들어진다는 의식입니다. 고대 지중해 사람들의 생각으로, 원작의 스토리와 상징을 아는 팬들에게는 굉장히 적절한 작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감독, 각본가, 배우들까지 되게 적절하게 캐스팅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정신 건강에 안 좋은 작품을 잘 만들기로 소문난 감독과 각본가 그리고 블랙 코미디라 멘탈 꽉 잡고 봐야겠습니다. 아무래도 청소년 관람불가라서 더욱 수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영화 <부고니아>는 2025년 11월 5일 수요일에 영화관(극장)에서 개봉합니다.

 


출처 : CJ ENM MOVIE, 스퀘어 페그, 포커스 피처스, 유니버설 픽처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