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베트남 합작 영화 <나혼자 프린스>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2025. 11. 7. 00:00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영화 <나혼자 프린스>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 제목 : <나혼자 프린스>
- 장르 : 로맨틱 코미디
- 감독 : 김성훈
- 각본 : 안호경
- 출연 : 이광수, 강하늘, 조우진, 유재명, 황하, 음문석, 듀이 칸, 쿠 티 짜 外

- 제작사 : 제리굿컴퍼니, 영화사 이창
- 배급사 : CJ CGV, 제리굿컴퍼니, CGV Cinemas Vietnam
- 개봉 : 2025년 11월 19일

- 러닝타임 : 116분
-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한국-베트남 협업작 영화 <나혼자 프린스>

 

영화 <나혼자 프린스>의 개봉이 2주도 남지 않았습니다.

 

영화 <나혼자 프린스>는 한국-베트남 협업작입니다. 요즘따라 대한민국-베트남 합작 작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지난 5일에 개봉한 영화 <엄마를 버리러 갑니다> 역시 한·베 동시 제작 작품이었는데 말입니다.

 


한국·베트남 합작 영화 <나혼자 프린스> 예고편 및 내용


★ 시놉시스
아시아 프린스, 낯선 곳에서 실종되다?!

아시아 어디서나 특급 대우를 받는 슈퍼스타 강준우. 하지만 라이징 스타 차도훈이 그의 왕좌를 위협하고, 대한민국 거장 감독 이원석의 차기작 출연도 무산됩니다. 절친이자 매니저인 정한철과의 관계까지 틀어지자, 해외 광고 촬영 현장에서 홧김에 휴가를 선언하고 잠적해 버립니다.

그러나 우연한 사고로 핸드폰도, 돈도, 카드도, 여권도 없는 신세가 된 강준우의 휴가는 자꾸만 엮이게 되는 타오와의 뜻밖의 인연으로 이어지고, 이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한사장까지 등장하며 예측불가 대혼란이 펼쳐지는데...

어쩌면 이 휴가, 생각보다 길어질 수도?

 

웃음과 설렘이 동시에 터지는 생존 코믹 로맨스

 

영화 <나혼자 프린스>는 아시아 프린스 강준우가 베트남에서 매니저도, 여권도, 돈도 없이 실종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그러다 라이징 스타 차도훈이 등장하면서 아시아 프린스의 입지가 흔들리게 되는데, 대한민국의 거장 이원석 감독의 차기작 출연도 무산되고, 절친이자 매니저인 정한철과의 관계까지 틀어지며, 해외 광고 촬영 현장에서 홧김에 휴가를 선언하면서 잠적하다가 계속되는 사고로 핸드폰-돈-카드-여권이 전부 없는 신세에서 타오와의 뜻밖의 인연으로 예측불가한 대혼란으로 이어집니다.

 


한국·베트남 합작 영화 <나혼자 프린스> 출연진


강준우 (배우: 이광수)

 

강준우는 아시아 프린스라고 불리는 인물로, 계속되는 불행에 홧김에 휴가를 선언하고 베트남에서 시간을 보내는 인물입니다.

 

배우 이광수가 강준우 역을 맡았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배우 이광수는 예능 <런닝맨>을 시작으로 여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시아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실제로 갖고 있고, 아마 그 여파를 제목에 어느 정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0123


차도훈 (배우: 강하늘)

한사장 (배우: 조우진)

이원석 (배우: 유재명)

정한철 (배우: 음문석)

 

주인공 강준우의 입지를 흔드는 라이징 스타 차도훈 역을 배우 강하늘이, 대한민국의 거장 이원석 감독 역을 배우 유재명이, 절친이자 매니저인 정한철 역을 배우 음문석이, 차도훈을 위험에 빠뜨리는 한사장 역을 배우 조우진이 맡았습니다.

 

우리나라 배우들은 이름값에 비해 앞서 소개되지 않는 것으로 봐서 특별출연 정도인 것으로 보입니다.

 


타오 (배우: 황하)

 

타오는 빈털터리가 되는 강준우가 베트남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여성입니다. 예고편을 보니 처음엔 타오는 강준우가 슈퍼스타인 것을 모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다가 강준우가 일반인으로 여겨주는 타오에게 점점 빠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베트남 합작 영화 <나혼자 프린스> 제작진


연출의 김성훈 감독 / 각본의 안호경 작가

 

영화 <나혼자 프린스>는 영화 <공조>, <창궐>, 드라마 <수사반장 1958>, <찌질의 역사>를 연출한 김성훈 감독이 맡았고, 각본은 안호경 작가가 맡았습니다.


한국·베트남 합작 영화 <나혼자 프린스>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5년 11월 19일 수요일. CGV에서 단독 개봉!

 

영화 <나혼자 프린스>는 앞서 언급했다시피 대한민국과 베트남이 함께 만든 작품으로, 베트남에선 이미 지난 10월 3일 금요일에 먼저 개봉했고, 한국은 2025년 11월 19일 수요일에 CGV에서 단독 개봉합니다.

 

01


출처 : CJ CGV, 제리굿컴퍼니, 영화사 이창, CGV Cinemas Vietnam

 

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