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0 6화 예고 "Bonds" Q&A 스포일러]

2019. 11. 7. 22:14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은 과감히 스킵하시길 권장합니다.

* 이 글은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정보나 소식이 아닌 필요없는 문장들은 과감히 삭제하였습니다.

* 굉장히 정확한 스포일러 입니다.

* 방송에서 공개된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만 거의 완벽히 적중하는 스포일러라서, 원하지 않는 분은 이 게시글을 스킵해주세요.

 

출처 : TSDF ARMY


1.

Q.

캐롤은 오프닝 부분에서 워커 떼를 찾아 파괴할 것이라고 언급합니다. 이 일을 성공하기 위한 캐롤의 계획은 뭔가요? 그들은 성공했나요?

.

A.

캐롤은 데릴에게 본인은 워커들이 들어오는 경로를 계속해서 추적해왔고 그들이 모이는 것처럼 보이는 일반적인 지역이 있다고 말합니다.

 

캐롤은 이곳이 위스퍼러들이 먼저 워커들을 데려 오는 장소라고 생각하고, 위스퍼러들이 워커들을 어디로 데려가는지 보고나서 위원회(또는 의회)에 다시 보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데릴이 국경을 넘으면 안 된다고 말하자, 그들이 시작하는 어떤 X같은 일이든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하며, 캐롤은 이것이 유일한 목적이라고 맹세합니다.

 

2번 사항을 보고 여러분은 "성공"이라고 부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2.

Q.

캐롤과 데릴의 미션 동안에 무슨 일이 일어나요?

.

A.

캐롤은 먼저 데릴에게 니건을 찾으러 갈 거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데릴은 따라가고 싶어합니다.

 

일단 그들은 유리한 지점에 도착하면 캐롤은 데릴에게 그곳에서 머물면서 지켜보고, 그들이 무엇을 보는 지를 볼 거라고 말합니다.

 

데릴은 분명히 니건이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지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캐롤도 마찬가지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데릴은 캐롤에게 정말로 찾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봅니다.

 

캐롤은 계획을 데릴과 공유했고 워커 떼를 찾은 후 수동적으로 머물기로 동의합니다.

 

데릴은 백업 없이 아무것도 하지 말고 "나 혼자 간다."는 식의 헛소리를 피하라고 거듭 말하지만, 캐롤은 그들이 실제로 모이는 지점에서 위스퍼러를 본 후에도 여전히 국경을 넘을 생각입니다.

 

데릴과 캐롤은 한 무리의 워커 그룹과 2명의 위스퍼러들을 기다리며 지켜보는 동안 캐롤은 "의도적으로" 소음을 냅니다.

 

워커 그룹과 2명의 위스퍼러들은 조사하기로 결정합니다.

 

데릴은 워커의 내장을 꺼내 온몸 곳곳을 문질러 간신히 그들을 피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를 보지 못하고 지나갔을 때, 데릴은 캐롤과 헤어지면 만나기로 한 곳으로 돌아갑니다.

 

데릴이 집결지에 도착했을 때, 캐롤은 위스퍼러 중 한 명을 포박하고 있으며, 플라스틱 수갑(케이블 타이로 보입니다.)과 묶고 있었습니다.

 

데릴은 캐롤에게 이것이 계획된 것인지 묻습니다. 캐롤은 아니라고 말하고, 그것은 끝났고, 얘기할 것이 없다며, 그를 심문하기 위해 데려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3.

Q.

캐롤과 데릴은 니건을 마주치나요?

.

A.

아뇨


4.

Q.

알파는 니건을 본인의 그룹에 받아들이나요? 알파는 먼저 니건을 증명하게 만드나요? 어떤 종류의 테스트를 하죠?

.

A.

솔직히 말하면, 난 테스트에 대해 확신할 수 없어요.

 

위스퍼러들은 그에게 구멍을 파고, 워커의 피부를 벗기게 하고, 돼지를 죽이고 불구덩이에 요리하게 하고, 몇몇 워커들 사이를 걷게 합니다.

 

이것이 전부입니다. 그러나, 저는 실제 테스트를 하는 사람은 베타라고 말하고 싶어요.

 

이것이 알파가 구체적으로 그에게 부탁한 것이라곤 100% 확실하지 않아요. 이것은 단지 내 이론이지만 베타는 어쨌든 니건을 기꺼이 쓸 용의가 있습니다.

 

그리고 베타는 알파에게 니건에 대한 보고를 하는데, "그는 약했고, 그는 죽은 사람 중 한 명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유용할 겁니다."라고 말합니다.

 

어쩌면 베타는 일부러 평범한 일을 하도록 만들었을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 테스트들이 알파 같은 사람에게는 매우 평범한 것으로 판명되었기 때문입니다.


5.

Q.

니건은 위스퍼러의 생활에 어떻게 적응하나요?

.

A.

이 에피소드는 니건이 분명히 받아들여지는 것으로 끝나기 때문에, 말하자면 "생활 방식"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전체적으로, 아주 니건적인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니건은 위스퍼러들의 의상, 위스퍼러들의 "초기 구석기시대 생활 방식"에 대해 농담을 하고, 베타를 "유쾌한 그린 자이언트"라고 부르고, 알파 앞에서 무릎을 꿇은 베타를 조롱하고, 특히 알파가 그를 흥분시킨다고 말합니다.

 

물론, 저는 니건이 항상 그렇듯이, 이 모든 것에 니건식 말투를 사용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6.

Q.

유진이 누구랑 라디오로 대화하나요? 그들은 무엇에 대해 이야기 하나요?

.

A.

유진이 자기 이름을 말하지만, 그녀는 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진짜" 정보를 주는 것이 편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사소한 것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유진이 그녀에게 정기적으로 얘기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여자는 받아들이지만, 그녀는 유진에게 대화를 서로에게만 아는 것으로 두는 것을 약속하길 원합니다. 당분간 다른 누구도 알지 못할 것이며, 그래서 그녀는 그를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7.

Q.

시디크가 해결하려고 하는 미스터리는 무엇인가요?

.

A.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아프고 (그들이 언급하는데, 7명) 그들은 매우 빨리 악화되는 것으로 보여서 시디크는 걱정하고 있습니다.


8.

Q.

시디크가 이지키엘의 암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나요?

.

A.

아뇨.


9.

Q.

다른 커뮤니티에서 다른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나요? 아니면 이 에피소드가 주로 숲 속의 캐롤, 데릴 그리고 위스퍼러, 니건에 초점을 맞춘 것인가요? 

.

A.

이 두 줄거리를 제외하고 유진과 라디오에 나오는 숙녀 이야기가 있습니다.

 

로지타가 라디오로 그를 부를 때 로지타와 유진 사이에는 멋지고 불쾌한 대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단테와 의사-환자간의 상호작용을 봅니다. 시디크가 로지타를 그곳으로 데리고 갔고, 환자가 몰려오는 것을 보고 나서,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단테를 나무랍니다. 

 

그는 나중에 사과 합니다. 단테는 나이든 여성 환자 셰릴과 시덥잖은 얘기를 나눕니다.


10.

Q.

감마가 알파와 위스퍼러에 대한 심경의 변화를 갖기 시작했나요?

.

A.

감마는 이 에피소드에 나오지 않아요.


11.

Q.

애론과 감마가 관련된 알파의 계획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볼 수 있나요?

.

A.

이것도 마찬가집니다. 없어요.


12.

Q.

라이언 허스트(베타 역)는 기사에서 니건과 베타 사이에 매우 재미있는 순간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순간들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

A.

그건 사실입니다! 그들이 가죽을 벗기고 있을 때, 니건은 나무 가지에 피부 조각을 매달고, 베타는 그의 크기의 약 4배에 달하는 것을 매답니다.

 

니건은 피부를 조금 움직여서 더 커 보이게 합니다. 니건을 일하게 하는 음악과 함께 이 장면 동안 약간의 재미있는 제스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베타가 니건의 목에 자신의 두 칼을 대는 것을 보고, 그의 칼의 사용에 대한 희망을 갖게 해줄 겁니다. (니건은 원작에서 베타를 "Frowny McTwoKnives" 혹은 "Beta Mctwoknives"라고 별명을 지어줍니다. 큰 칼을 휘두른다고...)

 

그들이 많은 상호작용을 하지만, 니건이 정말 많은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적기란 정말 어려울 겁니다.


13.

Q.

누가 니건을 풀어주는지 알 수 있나요?

.

A.

아뇨.


14.

Q.

다른 충격적인 것이나 놀라운 것은 없나요?

.

A.

별로 충격적인 것은 없어요.


15.

Q.

누가 죽나요?

.

A.

워커들이 죽어요.


16.

Q.

다른 흥미로운 것들은 없나요?

.

A.

몇 가지 있어요.

- 데릴은 캐롤에게 왕이 최선을 다한다고 말하는데, 그것에 대해 완전히 대답하지 않아요.

 

- 캐롤은 데릴에게 코니에 대해 묻고는 자신에겐 뭔가 보인다고 말합니다. 데릴은 그런 게(러브라인) 아니라고 말하는데, 캐롤은 더 이상 주변에 사람이 많지 않고, 코니처럼 좋은 사람은 훨씬 적으며, 데릴이 데릴의 개와 함께 영원히 숨을 수만 없다고 말하며 그를 격려합니다.

 

- 데릴은 캐롤이 소변을 보러갈 때 캐롤의 가방을 뒤집니다. 캐롤이 돌아오면, 뭘 찾고 있었는지 물어봅니다. 데릴은 캐롤에게 총을 가져 왔냐고 묻고, 캐롤은 탄약이 없다고 말합니다. 나중에, 데릴이 플라스틱 수갑(케이블 타이로 보입니다.)을 보았을 때, 데릴은 캐롤에게 그것이 가방에 없었다고 말하자, 캐롤은 데릴이 그들을 놓쳤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얘네도 말 드럽게 못하니 그냥 이해가 안 되시면 스킵해주세요.)

 

- 베타가 알파에게 니건을 죽여야 한다고 말하는 순간이 있으며, 알파는 자신의 판단에 대한 의문이 규칙적으로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알파는 베타에게 마침내 알파가 될 때가 되었냐고 물었고, 여기서 베타는 무릎을 꿇고 "절대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 저에게 가장 흥미로운 일은 시디크에게 일어납니다. 그들이 의무실에서 밤을 보낸 후 로지타가 자고 있는 동안 시디크는 코코를 안고 의자에 앉습니다. 그는 눈을 감는데 "눈을 떠라."라는 알파의 왜곡된 목소리를 몇 번 듣기 시작합니다. 시디크가 마침내 눈을 떴을 때, 제가 생각하기엔 방앗간 발코니로 보이는 곳에서 자신이 있는 걸 발견합니다. 정확히는 아니지만 집 밖에 있는 발코니에서 겁에 질려 있는 게 분명합니다. 이 장면은 짧기 때문에 100% 확신할 수는 없지만, 그 사이에 블랙아웃이 나온다는 것이 제 해석입니다.


17.

Q.

에피소드는 어떻게 끝나죠?

.

A.

니건, 베타, 위스퍼러는 밤에 야영지로 돌아와서 사냥하고 요리한 돼지를 먹습니다. 니건은 조각을 요구하고 베타와 충돌합니다.

 

베타는 니건에게 먹을 수 없다 말하고, 니건이 달라고 말하자 베타는 니건을 거칠게 땅에 밀어버립니다.

 

니건은 잠시 화가 난 것처럼 보이지만, 자리에 일어나서 다른 위스퍼러 옆에 앉습니다. 위스퍼러는 니건에게 자신의 몫을 나눠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