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준혁, 신혜선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레이디 두아> 예고편 및 정보. 공개일은 언제일까?]

2026. 1. 29. 02:15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레이디 두아> 예고편 및 정보. 공개일은 언제일까?


- 제목 : <레이디 두아>
-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 공개 : 2026년 2월 13일
- 회차 : 8부작
- 제작사 : SLL

- 스트리밍 : 넷플릭스(NETFLIX)
- 연출 : 김진민
- 극본 : 추송연
- 출연 : 신혜선, 이준혁 外
- 촬영 기간 : 2024년 12월 ~ 2025년 5월 28일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레이디 두아>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 <레이디 두아>는 미스터리 범죄 장르에 추리와 심리 스릴러 요소가 가미된 작품입니다. 보통 이런 작품들이 분량이 길면 늘어지기 마련인데, 다른 작품들에 비해 짧은 분량으로 빠르고 긴장감 있는 전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고편과 시놉시스만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레이디 두아> 예고편 및 내용


★ 시놉시스
가짜일지라도 명품이 되고 싶었던 여자 사라 킴. 어디서나 그녀의 이름을 들을 수 있지만 어디서도 진짜 그녀를 만날 수는 없습니다. 예리한 시선과 끈질긴 집념의 형사 무경이 그 미스터리한 정체를 추적합니다.

 

진짜와 구별할 수 없는데 가짜라고 볼 수 있나요?

 

드라마 <레이디 두아>는 가짜일지라도 명품이 되고 싶었던 여자 사라 킴과 그녀의 욕망을 추적하는 남자 '무경'의 이야기입니다.

 

사라 킴이라는 미스터리한 여성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추적극을 그리는데, 사라 킴은 스스로 가짜 신분과 배경을 만들어 럭셔리 세계의 중심부까지 올라간 인물로, 하이앤드 브랜드의 아시아 총괄 지사장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채 최상류 층 생활을 누립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녀는 정체가 불명확한 살인 사건의 피해자로 지목되어 이야기의 서막이 열리게 되고, 사건을 조사하는 강력계 형사 박무경은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 하면서도 사라 킴의 정체와 과거의 비밀에 한 걸음씩 다가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왜 가짜 삶을 선택했는지, 그리고 그녀를 둘러싼 여러 인물과 사건이 어떻게 얽혀 있는지가 드라마의 핵심 갈등으로 전개됩니다.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레이디 두아> 출연진


사라 킴 (배우: 신혜선)

 

사라 킴은 하이엔드 브랜드 아시아 총괄 지사장으로, 어디서나 이름을 들을 수 있지만 아이러니하게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입니다.

 

가장 빛나는 최상류 층의 세계에서 하루아침에 신원 미상 살인사건의 피해자로 지목된 '사라 킴'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그녀의 숨겨진 정체가 무엇이었는지 무경이 한 발짝 나아갈 때마다 다른 이름, 다른 직업, 다른 나이, 다른 배경을 가진 '사라 킴'의 미스터리한 정체도 점차 베일에 벗게 됩니다.

 

배우 신혜선이 사라 킴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신혜선은 이번에 처음으로 OTT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이며, 배우 이준혁과 드라마 <비밀의 숲> 이후 9년 만에 재회합니다. 그리고 배우 배종옥과 드라마 <철인왕후> 이후 6년 만에 재회합니다.

 


박무경 (배우: 이준혁)

 

박무경은 서울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 2계 1 팀장으로, 늘 구김 하나 없는 슈트 차림을 유지하며 허를 찌르는 통찰력과 자비 없는 냉정함을 자랑하는 강력계 검거율 1등 공신입니다.

 

배우 이준혁이 박무경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준혁은 배우 박보경, 윤가이와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이후 재회합니다.

 

012


우효은 (배우: 정다빈)

최채우 (배우: 배종옥)

 

이외에도 여러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아직 등장인물의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역할에 배우 신현승, 조대희, 윤태인, 원다현, 정진영, 박보경, 윤가이가 출연하며, 배우 정다빈이 우효은 역을, 배우 배종옥이 최채우 역을 맡았습니다.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레이디 두아> 제작진


연출의 김진민 PD / 극본의 추송연 작가

 

드라마 <레이디 두아>의 연출은 김진민 PD가, 극본은 추송연 작가가 맡았습니다.

 

김진민 PD는 드라마 <신돈>, <개와 늑대의 시간>, <무신>, <결혼계약>, <무법변호사>, <인간수업>, <마이 네임> 등을 연출한 이력이 있고, 추송연 작가는 본 작품의 시나리오로 2022년 JTBC X SLL 신인 극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레이디 두아>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6년 2월 13일 금요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

 

드라마 <레이디 두아>는 총 8부작으로, 요즘 드라마가 대부분 12부작인 것과 달리 매우 짧은 호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개가 상당히 빠를 것으로 보이며, 최소한 지루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2026년 2월 13일 금요일에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되는데, 이날이 설연휴가 시작되기 바로 전날이라 쉬면서 보기에 딱 좋아 보입니다.

 


출처 : 넷플릭스(NETFLIX), SL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