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릭 그라임스 영화 소식] - 스캇 김플의 말

2020. 11. 8. 01:12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 최고 콘텐츠 담당자 겸 연출 겸 작가 겸 前쇼러너 '스캇 김플'은 워킹데드 영화에 대한 루머를 일축하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릭 그라임스 영화는 무조건 3부작입니다. 절대로 1부로 끝나지 않습니다."


그는 이어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워킹데드 월드 비욘드는 릭 그라임스 영화 스토리를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겁니다."

 

P.S)

그러니까 무조건 보라는 의미입니다. 보지 않는다면 절대 영화를 이해하기 어렵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시청자들은 볼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유저 자막에 매우 인색한 편이라서, 유저 자막과 영상을 구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는 계속해서 촬영 장비들과 편집 장비들이 재정비되었고, 마침내 상황이 호전되기 시작했다고 말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너무 이상한 한 해였습니다. 10월이 되었는데 10월처럼 느껴지지가 않았습니다. 너무나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매년 이맘때면 촬영이 끝나곤 했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확실한 건 우리는 다시 시작하여 열정을 올리고 있습니다. 우린 워킹데드 시리즈들 때문에 정신이 없이 바쁩니다."

 

P.S)

사실 스핀오프 시리즈들도... 오리지널 시리즈도 실망만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이 추진하는 것들이 전부 흐지부지되거나 속도를 올리지 못하고 있어 실망감이 가득합니다. 이것은 워킹데드를 극도로 좋아하는 저 조차도 커버하기 힘들 정도라서 아무리 생각해도 기대가 되질 않네요.

 

그래도 작은 희망이라도... 염원이라도 걸어보려 합니다. 잘하자 스캇 김플...


출처 : AMC, 코믹북닷컴, 루퍼스닷컴

 

앤드류 링컨 최근 사진(현지 시각으로 2020년 11월 2일)

앤디가 수염을 기른 것으로 보아 조만간 촬영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