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2개의 추가 스핀오프 시리즈 발표]

2020. 12. 14. 15:49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저는 여러분께 그동안 많은 소식들을 말씀드렸습니다.

 

피어 더 워킹데드, 워킹데드 월드 비욘드와 더불어 워킹데드 영화, 워킹데드 게임,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워킹데드 니건 독립 에피소드 등 정말 많은 것이 나올 거라고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스핀오프 시리즈 2개가 추가됩니다.

 

AMC와 스캇 김플에 의하면, 하나는 코미디 시리즈, 다른 하나는 빌런 시리즈가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P.S)

빌런 시리즈는 아마 가버너가 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가버너 역의 데이비드 모리시는 그동안 많은 워킹데드 관련 축제 등에 참가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워킹데드에 재출연을 하고 싶다고 말했으며, 워킹데드 출연 당시 제작진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좋은 인상을 남긴 바가 있거든요. 게다가 가버너라는 캐릭터가 매우 매력이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가버너 시리즈와 더불어 니건 시리즈를 같이 제작하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출처 : AMC, 코믹북닷컴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