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을 완벽히 이해하려면 피어 더 워킹데드를 봐야 하는 이유] - 루머

2021. 3. 11. 14:53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AMC의 워킹데드 스핀오프 드라마 <피어 더 워킹데드>에 '앨리샤 클라크(Alicia Clark)'로 출연하는 배우 "Alycia Debnam Carey"가 워킹데드 시즌11 촬영장에서 목격되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앨리샤는 피어 더 워킹데드에서 주인공 중 한 명이며, 로리와 안드레아를 합친듯한 민폐를 보여주긴 했지만 최근엔 많이 좋은 모습을 보이는 인물입니다. 피워데 인물들은 시즌4 때 모건에 의해 알렉산드리아에 대한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인물이 <더 워킹데드>의 마지막 시즌 촬영장에 포착되었다는 것은 워킹데드 시리즈끼리의 크로스 오버에 대한 계획이 잘 진행되고 있으며 빠르게 세계관을 넓히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P.S)

아직까진 루머에 적중률 25% 정도로 신뢰가 적은 위갓디스커버드에서 내보낸 정보입니다.

 

그러나 피어 더 워킹데드에 드와이트 합류한다는 말, 피어 더 워킹데드에 셰리 배우 크리스틴 에반젤리스타가 합류한다고 말한 정보원이 흘린 내용이며, 목격했다는 사람이 한 둘이 아니라서 신뢰성이 꽤 높은 루머입니다.


출처 : AMC, WeGotThisCovered, WeAreTWDFans, 워킹데드 유니버스 네트워크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