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의 디지털 스핀오프 시리즈 'Dead in the Water' AMC 발표]

2021. 3. 21. 14: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AMC 네트워크는 워킹데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디지털 시리즈 <Dead in the Water>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시리즈는 '잠수함 선원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고, 좀비 아포칼립스 시대에 육지 세계와 단절되어 출입구를 찾지 못한 채 핵연료 워커로 가득 찬 죽음의 덫이 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 새로운 스핀오프 시리즈는 피어 더 워킹데드의 쇼러너들인 앤드류 챔블리스(Andrew Chambliss)와 이안 골드버그(Ian Goldberg)가 드라마의 책임 프로듀서이자 워킹데드 세계관의 최고 콘텐츠 담당자 스캇 김플과 함께 <Dead in the Water>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는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6의 7화 작가 제이콥 피니언(Jacob Pinion)이 대본을 맡았으며, 참고로 현재 진행 중인 피어 더 워킹데드 시즌6에서 이 시리즈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나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건 존스가 텍사스 주 갤버스턴에 떠내려 온 의문의 메시지가 적힌 잠수함의 열쇠를 쥐고 있고, 이것을 빼앗기 위해 빌런 집단과 싸우는 상황.

P.S)
개인적으로 아이디어는 좋은데, 아이디어는 장황해지면 망상이라고 생각해서 워킹데드 세계관이 산으로 가고 있단 생각만 하게 되네요.


출처 : AMC, AMC 네트워크, 코믹북닷컴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