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 촬영장 이모저모 #5] - 커먼웰스 지도자 파멜라 밀튼

2021. 6. 29. 15:50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알렉산드리아 세이프 존에 커먼웰스 커뮤니티의 리더(주지사) '파멜라 밀튼'으로 보이는 인물의 모습이 보였다고 합니다. 파멜라 밀튼일 수도 있고, 대리인일 수도 있습니다.

 

알렉산드리아를 대표하는 리더는 따로 존재하지 않고, 현재 릭 그라임스가 없기 때문에 원작 코믹스와 드라마의 상황은 매우 달라질 것입니다.

 

원작 코믹스 내용은 이렇습니다.


※ 원작 코믹스에서 릭은 가버너에 의해 손이 잘리고, 니건에 의해 다리가 부러져 불구가 됩니다. 그래서 액션 장면이 거의 없습니다. 있어도 압도적으로 지는 편입니다.

 

커먼웰스 커뮤니티의 지도자 파멜라 밀튼이 유진과 프린세스 일행으로부터 알렉산드리아에 대해 알게 됩니다.

 

그 후 파멜라 밀튼은 릭 그라임스를 만나기 위해 몇 명의 군인과 총사령관 머서를 데리고 알렉산드리아를 방문합니다. 이때가 원작 코믹스 180화인데, 알렉산드리아 측과 커먼웰스 측의 첫 만남은 알렉산드리아 군대를 이끄는 드와이트가 릭의 허락도 없이 군인들을 집결시켜 커먼웰스 측을 압박했기 때문에 이들의 첫 만남은 굉장히 좋지 않은 방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다행히도 릭이 이들을 진정시키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침착한 생각을 가지고 행동했기 때문에 아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이때 릭은 프린세스와 처음 만납니다.

 

P.S)
확실한 건
알렉산드리아와 힐탑을 버리고 떠난 매기가,
워킹데드를 떠난 로렌 코핸이
중심이 되겠네요. 아으 짜증나!


출처 : AMC, 이미지 코믹스, 스카이 바운드, WATWDF

 

원본게시글 출처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