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 인물 별 상태 설명 + 현재 상황]

2021. 7. 10. 14:3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오늘 워킹데드 시즌11 몇 인물들에 대한 새로운 티저와 함께 사진이 발표되었습니다.

참고로 워킹데드 시즌11은 우리나라 시각으로 2021년 8월 23일에 시작하며, AMC+(AMC PLUS)를 통해 일주일 먼저 공개됩니다.


1. 데릴

말 수가 적은 사람. 솔직하고, 지치고, 조심스러우며, 무엇보다도 전략적입니다. 그의 유목민적인 본성은 아주 잘 아는 것으로 그리고 낯선 것으로 움직일 수 있게 합니다. 캐롤과의 불화는 서로 해결해야 할 문제지만 그들에겐 음식과 보급품 확보가 우선입니다. 지혜로운 자에게 하는 말. "절대로 개를 건드리지 마세요."


2. 캐롤

알렉산드리아 재건을 위해 본인의 우선순위를 확실히 지키는 사람이다. 그리고 모든 사람과 지역을 지키고 굶지 않도록 돕지만 다른 사람들은 생존 수단을 다르게 생각한다. 그녀는 독립적으로 계속해서 활동하기 때문에 데릴과의 긴장감이 형성되어 그것을 마음에 걸려 합니다. 그녀는 항상 자신, 가족, 그리고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3. 유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 유진은 엄청난 양의 죄책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한 모든 결정의 결과 또는 미래에 내릴 모든 결정의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감정 상태에서 그의 마음은 그가 말하고 보는 것을 믿을 수 있을까요?


4. 이지키엘

왕이 된 사육사, 암 투병자, 불멸의 낙천주의자. 이지키엘은 항상 자신과 주변 사람들이 더 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입니다. 여전히 군인들에게 붙잡혀 있는 이지키엘은 자신이 중대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느낍니다.


5. 제리

방심하지 않고 경계하고 있는 사람. 그의 자신감과 리더십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종종 그의 활기참은 어두운 세상에서 유일한 빛이 됩니다. 그러나 그의 경솔함을 나약함으로 착각하지 마시길.


6. 유미코

지성은 유미코의 힘입니다. 군인들에게 생포된 상태에서 그녀는 결코 아무 짓도 하지 않습니다. 이전에 질문받은 그 누구와도 다른 그녀이지만, 그녀가 맞닥뜨린 새로운 환경의 내면을 바라보면서 상황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게 합니다.


7. 쥬디스

아포칼립스의 아이. 쥬디스는 또래보다 강합니다. 그녀는 모두를 위해 본인보다 큰 것을 바라보고 싸웁니다. 그녀는 가족들 중 유일한 생존자가 될 수도 있다는 중압감을 느낍니다. 이것은 어느 나이 그 누구라도 견디기 힘든 짐입니다.


8. 프린세스

상황이 아무리 끔찍하더라도 모든 것이 잘 될 거라고 믿는 사람. 그녀가 머리에 막이 낀 것처럼 느낄 수 있지만, 프린세스의 대처 능력은 아포칼립스의 삶에 실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줍니다. 내면의 대화는 자신의 본능과 관찰이 대부분의 문제 해결의 열쇠라는 걸 깨닫게 할 것입니다.


9. 모든 사람들의 상황

워킹데드 지난 시즌에서, 생존자들은 과거의 악마들과 맞서 새로운 위협에 맞서 싸웠고, 그 결과로 생긴 부수적인 피해로 인해 우정과 관계가 고통받고 있습니다. 알렉산드리아는 심하게 훼손되어 황폐한 집과 대학살의 흔적만 남아있습니다.

이제 알렉산드리아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더 요새화하기 위해 그리고 많은 음식을 먹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물론 매기와 그녀의 새로운 집단 '워든'과 왕국 사람들과 힐탑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알렉산드리아는 먹을 것보다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생존자들은 과거 위협들 때문에 긴장감에 찌들어 있고 파괴된 벽 안에서 사는 상황이 끔찍하기만 합니다. 항상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생존자들은 알렉산드리아가 완전히 무너지기 전에 복원을 하면서 더 많은 식량을 확보해야 하는 게 가장 큰 고민으로 다가옵니다. 어디서 구하고? 어떻게 구하지? 그 어느 때보다 초췌하고 배고픈 상황에다 자녀들의 생명까지 그들의 모험은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한편, 유진, 이지키엘, 유미코, 프린세스는 알렉산드리아에 있는 사람들과 다른 신비로운 군인들에게 억류되어 위협받고 있습니다.


출처 : AMC, 커밍순넷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