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과 베스의 관계에 대하여]

2021. 8. 2. 20:48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많은 분들이 데릴과 캐롤 관계만큼이나 데릴과 베스의 관계를 궁금해합니다.

 

캐롤과 베스는 데릴에게 어떤 존재일까요? 정확히 말하면 캐롤이든 베스든 데릴과 연인 쪽의 사랑에 대한 감정을 절대 공유하지 않습니다.

 

데릴과 캐롤은 친한 친구의 관계에다 가족과 같은 느낌의 관계이며, 데릴과 베스는 서로 친해지고 있는 친구의 관계에 아버지와 딸과 같은 느낌의 관계입니다.

 

데릴 딕슨을 연기하는 노만 리더스는 데릴과 베스의 관계가 사랑이라고 주장하는 팬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상황을 잘못 이해하고 있어요! 당시에 베스는 데릴에게 잘해준 유일한 여성입니다. 데릴은 베스를 수양딸로 여기며 돌봤죠. 그녀가 아버지를 잃은 지 얼마 되지 않았으니까요. 그래서 베스가 데릴에게 잘한 거예요."

 

P.S)

되돌아보면 가버너 때문에 교도소가 폐망하고 흩어진 와중에 둘은 더 가까워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 감정들이 팬들에게 로맨스로 보였고 오해할 수밖에 없었죠.

 

그런데 여기서 바뀌기 전 원래의 데릴 설정을 상기시키시면 제작진은 이들을 로맨스로 엮으려는 생각이 크게 있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캐스팅 때부터 한동안 동성애자 였다가 한 때 양성애자로 선회, 시즌10 보너스 에피소드 직전까지 모태솔로.

 

뭐... 여러 정보를 드려도 믿지 않는 분은 어떻게든 믿지 않으시니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출처 : AMC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