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 1화 반응 + 매기 + 한국 방영에 대하여]

2021. 8. 19. 12:55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 시즌11 1화가 우리나라 시간으로도 8월 15일 저녁에 AMC+(AMC PLUS)를 통해 선공개되었습니다.

 

1. 북미 반응은 뜨겁습니다. 워커와 싸우는 내용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앞으로의 위협에 대한 전초전인 느낌에 니건-매기에 대한 내용도 잘 그려내서 그런지 반응이 좋습니다.

 

물론 한국 드라마도 즐겨보는 저로서는 매우 허술하기 짝이 없다는 생각을 갖고 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현지 사람들은 짜임새 있다고 생각을 하나 봅니다.

 

2. 모든 평론가들은 매기가 시즌11에서 제일 혐오스러운 인물이 될 거라는 말을 하였고, 저 역시 그것에 동의합니다. 매우 다크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타당함이 부족할 테니 말입니다.

 

3. 워킹데드 시즌11 채널 나우(前폭스 채널) 방영 기다리시는 분들 있을 겁니다. 시즌10에 그랬던 것처럼 많이 밀릴 것 같습니다. 

 

한국에 디즈니 플러스 론칭이 확정되었고,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공개가 될 예정이라 채널 나우로 공개되는 TV 방영은 아마 없을 겁니다.

 

11월에 디즈니 플러스가 유플러스를 통해 들어올 예정이지만... 계속 밀렸던 것처럼 추후로 밀릴 수 있으니 기다리다가 지치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AMC, 채널 나우, 레딧, WATF, 코믹북닷컴, 인사이더, 토킹데드, Youtube, PT채널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