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 18화 혹은 19화 루머]

2021. 11. 15. 12:48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여러분은 제가 여러분께 전달했던 루머들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던 것이 무엇인지 기억하시나요?

 

단연 가브리엘의 죽음이 1위였고, 이것과 함께 매 시즌 매년마다 나오는 루머 중 하나는 로지타와 코코의 죽음에 대한 루머가 가장 많이 거론되었습니다. 현지에서도 제일 많이 나오는 루머입니다.

 

저는 이번에도 그런 낭설이 그냥 루머에서 멈췄으면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최근 AGFA 유튜브 채널의 Joan Victor에 의하면, 크리스티안 세라토스(Christian Serratos)가 촬영장에서 제작진에게 "내가 다음 주에 죽는 걸 볼 거야?"라는 말을 하는 걸 본인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 말이 나온 시점이 17화 촬영을 하던 때라 아마 로지타가 죽는다면 18화 혹은 19화에 죽을 것 같습니다.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 로리 & 쥬디스처럼요.

 

P.S)
신빙성이 높은 곳은 아닙니다.

 

그러나 최근 루머들이 그냥 떠들어댄 말들에서 90%가 적중을 하고 있기에 눈여겨보셔야 하니 긴장을 늦추지 마시길 바랍니다.


출처 : AMC, AGFA 유튜브 채널, 레딧, 워킹데드 유니버스 브라질 팬덤 페이지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