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드류 링컨, 워킹데드 릭 영화로 복귀 임박]

2022. 1. 10. 16:30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 워킹데드 관련 포럼(적중률 높은 워킹데드 브라질 팬사이트, We ARE TWD Fans, 앤드류 링컨 팬페이지, 워킹데드 레딧, 워킹데드 공식 트위터 댓글 등)들에 의거한 게시글입니다. 가볍게 봐주십시오.

 

현재 워킹데드에서 릭 그라임스를 연기하는 앤드류 링컨은 확실히 미국에 있습니다. LA, 뉴욕 등을 왔다 갔다 하며 제작자(프로듀서)로 시나리오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연도에 앤디는 3개의 작품 활동이 예정되어 있고 그중 하나가 루머이지만, 워킹데드 영화 촬영이고 크랭크 인(Crank in) 직전이라는 말이 돌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준비하고 있다.', '무산될 수 있다.', '내년으로 밀렸다.' 등 말만 많았던 영화 촬영이 드디어 시작되려나 봅니다.

 

P.S)

워킹데드 영화 트릴로지(릭 그라임스 무비 트릴로지)의 첫 번째가 대성공을 거두면서 워킹데드 유니버스가 넓어졌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시즌11 말미 촬영에 떡밥 하나 내놓고 갈 것 같단 생각입니다.


출처 : AMC, 워킹데드 브라질 팬사이트, WATWDF, 앤드류 링컨 팬페이지, 워킹데드 레딧, 워킹데드 공식 트위터 댓글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