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CC 2022, 워킹데드 관련 정리5] - 니건과 매기가 보내는 메세지

2022. 7. 24. 13:45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이번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2(SDCC 2022)에 니건 배우 제프리 딘 모건과 매기 배우 로렌 코핸은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얼마 전 올렸던 게시글의 정보와 같이 <아일 오브 더 데드(Isle of the Dead)> 촬영 때문인데, 오늘은 약간의 번외편으로 이들의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아 위의 사진은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2(SDCC 2022)이 열리던 그날 JDM의 모습입니다.


한국 시간으로 밤에, 미국 뉴저지주 몬머스 카운티에 있는 타운십인 홈델(Holmdel, New Jersey)에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46분 동안 이루어졌고, 니건과 매기의 촬영이 안에서 있었다고 합니다.


이건 현지 시간으로 2022년 7월 22일에 있었던 매기 촬영인데, 아무래도 제 자신을 돌아봤을 때 매기와 로렌 코핸을 극도로 싫어해서 약간 편식적 정보 전달을 하지 않았나 생각하여 이젠 매기와 로렌 코핸도 다루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열심히 하고 있고, 워킹데드 팬들의 영웅이니까 좋아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아무리 영웅이라도 스캇 김플 넌 안돼.


샌디에이고 코믹콘 2022(SDCC 2022)에서 팬들에게 짧은 영상을 전달하는 두 배우의 모습입니다.

 

영어 자막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_Pi-uEYHC4 


출처 : AMC, Zainap H. Baraket SNS, 유튜브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