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만 리더스와 키아누 리브스 사진과 관련 예능 소식]

2022. 7. 1. 20: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오늘 워킹데드의 분장 감독 겸 총괄 프로듀서 그렉 니코테로와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가 운영하는 식당 Nic & Norman 공식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노만 리더스와 키아누 리브스의 사진인데요. 위 사진은 콜로라도의 서쪽에 위치한 유타(Utah)에서의 사진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둘의 대본 없는 바이크 예능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번 연도가 아닌 현지시간으로 내년 2023년 3월 20일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노만 리더스는 키아누 리브스와의 만남을 떠올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린 동행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우리 서로를 잘 알지 못했어요. (어색한 분위기라는 뜻) 그때 다른 사람들이 '오 저기 키아누가 있어.'라고 말했죠. 저는 L.A의 빨간 신호에 멈춰있었고, 그때 그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멈춰 서서 '헤이 키아누'라고 말했어요. 저는 사실 그를 잘 알지 못했어요. 그러나 그와 2년 동안 같이 이 쇼(오토바이 예능)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해왔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그를 방송에 섭외하려고 할 때, 그는 현장에 있었고 저 역시 현장에 있었죠. 일본에서 제가 그에게 전화했었는데, 매번 전화를 할 때마다 그는 제 말을 듣지 못했어요. 아니 거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죠. '내일 연락할게요. 내일 전화할게요!'라고 말하곤 했죠."

 

여러분의 아쉬움 해소를 위해 간단한 인터뷰 내용으로 글을 마칩니다.

 

※ 모든 태클은 사양합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출처 : AMC, 닉 앤 노만 공식 인스타그램, 코믹북닷컴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