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시즌2 촬영장 이모저모 #21] - 데릴과 캐롤의 촬영이 주를 이루었던 날

2023. 11. 26. 01:16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데릴과 캐롤의 촬영이 주를 이루었던 날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 촬영이 쉬는 날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데릴 딕슨 촬영팀은 이번 주 내내 프랑스 몽생미셸(Mont-Saint-Michel, France)과 근처인 보부와 마을(Beauvoir, France)에 있는 제분소에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팔루 부카르 역의 에리크 에부아니(Eriq Ebouaney)가 이런 기념사진을 잔뜩 찍어서 현장을 찾은 팬들이랑 제작진과 출연진을 많이 웃겨줬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팬서비스를 하는 중인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

 

참고로 오늘 촬영장 이모저모 게시글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11월 23일 ~ 2023년 11월 24일에 있던 촬영 내용입니다.

 


이곳엔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와 캐롤 펠레티어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가 함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우리의 데릴은 신나게 피투성이입니다. 현장 파파라치의 말에 의하면 전투 장면이 상당히 많았는데 자세히 보이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네버 엔딩 팬서비스

 

 


오늘도 틈틈이 팬서비스를 하는 노만 리더스.

 

정말 날이 추웠다고 합니다.

 

팬도, 노만 리더스도 정말 대단합니다.

 


에밀 역의 트리스탄 잔키우스(Tristan Zanchi)와 노만 리더스의 모습.


출처 : AMC,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워킹데드 유니버스 포토 앤 팩트, 리더스 네트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