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시즌2 촬영장 이모저모 #26] - 액션 장면 위주의 촬영

2023. 12. 16. 03:40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데릴, 캐롤, 코드론 위주의 촬영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의 이틀간의 촬영은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 캐롤 펠레티어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 코드론 역의 레밍 레비(Romain Levi) 위주의 촬영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 오늘 사진과 내용들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12월 14일 ~ 2023년 12월 15일에 프랑스 불로뉴쉬르메르 호버포트(Hoverport, de Boulogne-sur-Mer, France)에서 있었던 일들에 관한 것입니다.


데릴의 오토바이


데릴 딕슨의 트레이드 마크는 석궁, 오토바이, 날개 조끼

 

여러분과 제가 생각하기에 데릴 딕슨의 트레이드 마크는 석궁, 오토바이, 날개 조끼일 것입니다. 날개 조끼는 이미 가지고 있고, 석궁은 캐롤이 분명 미국에서 프랑스로 가지고 왔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토바이를 프랑스로 가지고 오기는 불가능했을 것 같은데, 정보원들의 말로는 시즌5~시즌8에서 탔던 오토바이랑 같은 게 있었다고 합니다. 제 생각엔 비슷한 종류일 것 같지만 말입니다.

 

자세한 것은 나와봐야 알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일 상단의 사진 속 오토바이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바로 알아차리셨겠지만 뒤에 석궁이 있는 것도 포인트이고 원래 데릴의 오토바이라고 하는데 제 눈에는 조금 다르게 보입니다.


마지막 부분은 대부분 액션 장면

 


많은 액션 장면 촬영

 

특히 이틀간 액션 장면 촬영이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수많은 갈매기들이 날아다니는 게 장관이었다고 하며, 겉은 군복 속은 뼈만 남은 워커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소름끼쳤다고 하는데 사진을 보니 익숙해서 제가 워킹데드에 많이 찌들었구나 싶었습니다.

 


데릴 스턴트 배우, 캐롤 스턴트 배우, 코드론 스턴트 배우, 많은 수의 엑스트라 스턴트 배우들, 워커 배우들

 

정말 많은 촬영이 있었는데, 각 등장인물들의 액션 대역들이 정말 많이 보였고 장면들이 매우 화려했다고 합니다.


며칠 간의 촬영 예정


당분간 호버크래프트 보관 터미널에서 촬영 예정

 

프랑스 서해안의 오래된 불로뉴쉬르메르 호버포트 터미널에서 많은 촬영이 예정되어 있고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호버크래프트(공기부양정)를 이용하여 프랑스를 탈출하고 미국에 도착하는 것이 목적인 것 같은데, 어쩌면 돌아가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돌아가는 장면을 찍지 않을 수도 있고 말입니다.

 

이것에 앞서 데릴과 캐롤이 터널 안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장면들을 촬영하는 게 있었고, 오토바이가 실린 노란색 랜드로버 차량을 타는 장면들을 촬영하는 게 있었다고 합니다.

 

이곳 날씨는 이틀 동안 정말 춥고 습했다고 합니다.


역시나 계속되는 노만 리더스의 팬서비스


촬영 겸 팬서비스 겸, 휴식 트레일러에서 나오는 노만 리더스

 

오늘도 촬영장에서 제일 바삐 다녔다고 합니다.


출처 : AMC, 리더스 네트워크,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워킹데드 유니버스 네트워크, 워킹데드 유니버스 포토 앤 팩트,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