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시즌2 촬영장 이모저모 #5] - 공식 촬영 시작

2023. 5. 13. 01:57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페이즈 2의 메인 스핀오프 트리오 중 가장 빨리 시즌2 제작이 확정된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Raise the Dead - Season 2>의 촬영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5월 12일에 찍힌 사진입니다. 불과 몇 시간 전이라고 합니다.


촬영 준비는 2023년 5월 11일에 시작하였고, 데릴 딕슨을 연기하는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는 이 시리즈의 공동 제작자이기 때문에, 다른 주연들보다 일찍 도착하여 현장을 둘러보고 제작진들과 논의를 거치고 촬영에 미리 대비하였다고 합니다.

 

지금 이들의 위치는 몽생미셸(Mont Saint-Michel)로 시즌1에 나왔던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패세지르 조선소(Chantier Naval de la Passagère)로 이동하여 촬영을 하며 같은 장소처럼 연출할 거라고 합니다.

 

데릴 딕슨은 시즌1 끝에 이 장소로 돌아오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캐롤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는 11일에 프랑스 도착이 예정이었지만, 모습이 보이지 않았고 미뤄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2023년 5월 12일 촬영 내용

시즌1부터 동고동락한 그룹과 같은 장소로 돌아온 데릴 일행은 약 100여구의 워커들과 대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노만 리더스는 역시 촬영이 끝난 후 많은 팬들을 위한 사인과 사진을 같이 찍고 자리를 떴다고 합니다.

 

팬서비스 최고!


출처 : AMC, 워킹데드 필르밍, 워킹데드 유니버스 포토 앤 팩트,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WATWDF, 워킹데드 유니버스 스포일러, 버터플라이 워킹데드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