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알렉산드리아 세트장은 어떻게 될까?]

2022. 1. 13. 16:3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에서 알렉산드리아 세이프 존에 있는 건물로 알려진 2개의 큰 브라운스톤 연립주택이 팔릴 예정입니다. 드라마에선 디애나 집 반대편 끝에 있는 건물로 등장한 바가 있었고, 이곳은 여러분께 친숙하게 다가왔을 겁니다.

 

워킹데드 촬영장 중 알렉산드리아 촬영장은 알렉산드리아 촬영장과 이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몇 채의 건물들은 워킹데드와 전혀 관련이 없는 개인이 구매하였고, 그 외 나머지 건물들은 촬영에 사용하기 위해 AMC가 구매를 했었다고 합니다.

 

예정대로라면 앞으로 많은 워킹데드에 등장한 촬영장 건물들은 팔릴 예정이며, 드라마에서 현재 교회와 회의실로 사용하는 건물들은 연립 주택이나 사무실이 지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 두 건물은 현실에선 the Gin Property community에 있습니다.

 

P.S)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성덕이 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altor.com/realestateandhomes-search/Senoia_GA/type-single-family-home,townhome/sby-2?fbclid=IwAR2oDrF5n2JqelNCOeoGfD266HxKAr94FDOG553awLExpXOKZqkQ97Y00hE

씁쓸하네요.


출처 : AMC, Realtor닷컴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