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스타 노만 리더스, 존윅 스핀오프 <발레리나> 합류]

2022. 12. 14. 20:00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의 스타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가

존 윅의 스핀오프 <Ballerina>에 합류한다.

노만 리더스가 <The Walking Dead> Franchises에 이어, <John Wick> Franchises에 합류합니다.

 

존 윅의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Lionsgate)는 노만 리더스가 존 윅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존 윅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 발레리나에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의 상대역으로 합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참고로 발레리나는 렌 와이즈먼(Len Wiseman)이 감독이고, <John Wick: Chapter 3 - Parabellum>의 작가 셰이 해튼(Shay Hatten)이 대본을 맡았으며, 바질 이와닉(Basil Iwanyk), 에리카 리(Erica Lee), 채드 스타헬스키(Chad Stahelski)가 제작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노만의 엄청난 팬이고, 저희는 그가 존 윅 유니버스에 합류한다는 것에 대해 팬분들이 저희만큼 흥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에리카 리는 소감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발레리나에서 놀라운 부분을 더해줄 겁니다."

 

- 발레리나의 주인공의 설정은, 존 윅3에서 주인공 존 윅이 도움을 받기 위해 디렉터를 찾아갔을 때 발레 연습을 하고 있던 젊은 여성 중 한 명입니다.

 

- 발레리나의 내용은 그녀의 가족을 죽인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려는 젊은 암살자의 이야기입니다.

 

- 참고로 발레리나는 존 윅3과 존 윅4의 사이가 작중 시간대이며, 개봉일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P.S)

키아누 리브스와 노만 리더스의 친분이 이렇게 작용하게 되는 건가 싶습니다.


출처 :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