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건 존스, <피어 더 워킹데드 - 시즌8> 하차와 레니 제임스의 떠나버린 마음]

2023. 6. 24. 00:53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 최고의 짬 '모건 존스' 하차

워킹데드 유니버스의 최고의 짬 모건 존스가 <Fear The Walking Dead>에서 하차하면서 워킹데드 유니버스에서 완전히 하차했습니다.

 

얼마 전에 모건 존스를 연기하는 레니 제임스(Lennie James)는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 한 워킹데드 유니버스에 돌아올 일이 없다고 말하면서 피어 더 워킹데드에서의 하차에 대한 소감과 함께 자신의 뜻을 전달했습니다.


모건의 마지막 장면

릭 그라임스가 옳았습니다. 모건은 구원자들과의 전쟁이 끝난 후 제이디스의 쓰레기장에 살고 있었고, 이후 지저스-캐롤-릭이 모건을 계속해서 찾아왔습니다.

 

릭은 모건에게 "숨을 수는 있지만 도망은 못 가. 네가 없었으면 난 여기 없었을 거야. 돌아와서 나랑 함께 하자. 넌 세상의 일부야. 다시 돌아갈 수 있어. 왜냐하면 넌 되찾을 거고 사람들이랑 같이 있게 될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모건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피어 더 워킹데드의 활동 지역으로 넘어갔다가 결국 많은 시간이 흐른 뒤에 워킹데드의 첫 시작 지점인 킹카운티로 돌아왔습니다.

 

"이 메시지는 릭 그라임스에게 보내는 것입니다. 모건 존스예요. 릭 네가 알렉산드리아에 있든 없든 내가 찾아갈게."라고 말하며 피어 더 워킹데드를 떠나 릭 그라임스를 찾으러 떠났습니다.


이스트먼과 그레이스 그리고 릭 그라임스

모건은 그레이스를 모와 함께 자신의 스승인 이스트먼을 묻었던 묘지에 안장하며 릭 그라임스를 찾기 위해 피어 더 워킹데드를 떠났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 점은 레니 제임스가 워킹데드 유니버스를 떠난다고 선언한 상태에서 모건과 릭이 재회할 장면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앞으로 나올 스핀오프들은 많은데 배우가 지쳐버린 상태라 파일럿 에피소드의 상징성이 가득한 이 인물이 열린 결말로 끝난다는 게 아쉽습니다.


출처 : AMC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