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즈> 챈들러 역 '매튜 페리' 사망]

2023. 10. 30. 00:12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미국 드라마 시트콤 장르의 전설이자 걸작 <Friends>에서 챈들러를 연기한 배우 '매튜 페리(Matthew Perry)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10월 28일 로스앤젤레스 자택 욕조에서 익사한 채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향년 54세로, 현장에서 타살의 흔적은 없었으며, 욕조 주변에 약이나 술이 없었기 때문에, 원인 불명으로 인한 행동 후 정신을 잃어 그대로 익사로 사망하였다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부검을 하게 된다면, 정신을 잃은 이유와 직접적인 사망 원인이 밝혀질 거라고 하는데, 그냥 마음이 아픕니다.

 

※ 위의 사진은 2022년 GQ 파티 현장에서의 사진입니다.

 


<프렌즈>라는 이름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적어도 30대 이상인 분들은 한 번쯤 보신 분도 꽤 있을 거라고 판단합니다. 시트콤 역사상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이 작품을 모티브로 우리나라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이 제작되기도 하였으니 얼마나 대단한 작품인지 더 설명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1994년부터 2004년까지 총 10개의 시즌으로 역사를 쓴 작품의 배우가 안타깝게 우리 곁을 떠난 게 그냥 마음이 아픕니다.

 

약물 중독으로 인해 한 때 고생을 많이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원인이 무엇이 되었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st in Peace. Matthew Perry.

 

※ 관련 기사

 

'Friends' Star Matthew Perry Dead at 54 After Apparent Drowning

Matthew Perry drowned to death Saturday, law enforcement sources tell TMZ.

www.tm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