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시즌2 촬영장 이모저모 #24] - 촬영 막바지, 엑스트라 배우들

2023. 12. 13. 00:21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촬영 막바지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의 촬영이 막바지에 들어갔습니다.

 

현재 5화와 6화를 동시에 촬영 중에 있는데, 위의 사진처럼 군복을 입은 등장인물들이 대거 등장했다고 합니다.

 


1월에 추가 촬영이 있을 수 있지만, 현재 확정된 계획으론 빠르면 이번 주에, 아무리 늦어도 다음 주에 완전히 끝난다고 합니다.

 


내용은


위의 사진은 현지 시간으로 2023년 12월 11일에 있었던 촬영장의 모습인데, 어쩌면 시즌2에도 미국으로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디서 떠도는 루머인지 모르는데, 오리지널 시리즈 '애론'과 피어 더 워킹데드 '빅터 스트랜드'가 나온다는 말도 있었습니다.


노만 리더스는 오늘도 팬서비스에 열중


현재 촬영은 프랑스 불로뉴비양쿠르(Boulogne-Billancourt, France)에서 이루어지고 있는데, 첫 번째 사진은 배우 에두아르 셰니(Edouard Chény), 밑은 팬입니다.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는 하루종일 팬서비스를 하고 숙소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촬영장 안의 제작진과 출연진


대충 간이 대기실은 이런 모습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은 노만 리더스의 파파라치 사진으로 마무리


출처 : AMC, 워킹데드 유니버스 포토 앤 팩트, 워킹데드 스핀오프 포토 앤 팩트, TWDFanlu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