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 루머와 근황] - 모건의 등장?,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 중

2023. 12. 15. 02:05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워킹데드 릭&미숀 스핀오프 루머 정리


계속 나오는 소문
"모건은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에 나온다."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 릭과 미숀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의 루머 중 가장 많이 나오는 루머는, 레니 제임스(Lennie James)가 연기하는 모건 존스가 출연한다는 것입니다.

 

모건은 <Fear The Walking Dead > 시즌8 6화에 워킹데드 유니버스를 떠났습니다. 모건은 릭 그라임스에게 돌아갈 목적으로 알렉산드리아로 향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모건의 목적인데, 알렉산드리아로 돌아갔을 때 릭이 없는 걸 발견하고 릭을 찾으러 여정을 떠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약간 흐른 후에 모건 존스가 스튜디오 촬영을 했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근거 없는 거로 치부받다가 최근 AMC 워킹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모건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게시하였고, 이것과 여러 루머들이 합쳐져 모건이 돌아올 것처럼 기울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LA에서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 중


로스앤젤레스에서 포스트-프로덕션 마무리 하는 중!

 

현재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의 레슬리 앤-브랜트(Lesley Ann-Brandt), 다나이 구리라(Danai Gurira), 스캇 김플(Scott M. Gimple)은 영상 후반부 작업인 포스트 프로덕션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예고편이 여러 개 나온다고 합니다.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024년 2월 26일에 방영을 시작합니다.


출처 : AMC, 레딧, WATWDF, 레슬리 앤 브랜트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