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 추측과 루머 그리고 새로운 티저]

2024. 1. 18. 00:57워킹데드/워킹데드 루머

반응형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 추측, 루머, 새로운 티저


첫 방영까지 대략 40일!

 

워킹데드 유니버스 페이즈 2의 최고 기대작, 릭과 미숀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의 방영이 다가오면서 여러 루머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계속해서 First Look Trailer를 돌려보면서 생긴 의문들과 몇 가지 추측을 했는데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올립니다.


CRM은 워커 아포칼립스 발단에 어디까지 관여하였을까? 


CRM은 코발트 작전에 관련이 있을까?

 

최근 공개된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의 퍼스트 룩 트레일러에서 애틀랜타가 폭격당하는 장면이 재사용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상단은 <The Walking Dead - Season 2 Episode 5>에 나온 장면이고, 하단은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 - First Look Trailer>에 나온 장면입니다. 과연 CRM이 코발트 작전(Operation Cobalt)과 관련이 있을까 궁금합니다.

 

최근 빌 장군이 프랑스인들이 아포칼립스를 일으키는 것을 도왔고, 그래서 그들이 권력을 잡았다는 설이 돌고 있는데 과연 사실일지 궁금합니다. 이 내용으로 이어가면 CRM의 기원이 자연스레 나올 것 같습니다. 와일드파이어 바이러스(워커 바이러스의 이름)가 과연 CRM과 연관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 얘기도 그럴듯하다고 생각하지만, 폭탄이 떨어진 그날 밤 애틀랜타에 있었던 미숀의 회상 장면일 가능성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폭발이 정확히 같은 지점과 같은 각도에 있으니 미숀의 시야라고 하면 이해되니 말입니다.


CRM은 커먼웰스의 존재를 알고 있었다?

 


릭 그라임스는 자신의 가족을 눈앞에서 놓쳤다?

 

퍼스트 룩 트레일러에서 위와 같은 장면에서 CRM의 헬리콥터가 불이 난 커먼웰스를 지켜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여러분과 제가 <The Walking Dead - Season 11 Finale>에서 본 커먼웰스의 일부가 워커들에게 점령당한 그때라면 시기가 잘 들어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먼웰스의 워커 떼를 제거하는 장면에서 정말 큰 폭발과 함께 화재가 있었으니 말입니다.

 


합성 사진이 돌고 있습니다. 합성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CRM 헬리콥터에 릭 그라임스가 있다는 가설을 둔다면, 릭은 눈앞에서 자신의 가족을 놓친 게 됩니다. 영화나 드라마적인 요소에 아주 잘 맞는 클리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새로운 변종 워커의 등장


새로운 종류의 변종워커들이 등장할 예정?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 - Season 1 Episode 5>에서 새로운 종류의 변종워커들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소문으로는 HBO의 <The Last of Us>에 나온 딱딱한 피부 표면과 머리가 거품처럼 부푼 모습을 가진 동충하초균 좀비처럼 변종워커가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최근 방영한 워킹데드 유니버스 시리즈와 스핀오프 트리오에 변종워커가 계속해서 나왔기 때문에, <The Walking Dead: The Ones Who Live>에도 변종워커가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저는 100%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불만은 릭과 미숀 그리고 CRM에 대한 내용에 집중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굳이 넣을 필요가 있었나라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티저


어제 공개된 오피셜 티저

 

놀랍거나 새로운 장면은 없지만, 기대감은 높이는 티저입니다.

 

 

 

<워킹데드: 더 원스 후 리브>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024년 2월 26일에 첫 방영됩니다.


출처 : AM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