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 '더 북 오브 캐롤'> 촬영 시작 임박, 시즌1 대릴과 캐롤의 무전에 대하여]

2024. 6. 24. 02:32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1>에서 대릴과 캐롤이 나눈 무전에 대하여


멜리사 맥브라이드曰 "캐롤이 돌아왔다고 말한 대상은 릭이 아니에요!"

 

최근 워킹데드 관련 행사에서 대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와 캐롤 펠레티어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가 원사이클을 돌은 <The Walking Dead>의 페이즈 2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리고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1>에서 대릴과 캐롤이 나눈 무전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노이즈 때문에 제대로 들리지 않은 캐롤의 "돌아왔어."라는 말의 대상은 릭 그라임스가 아니라고 하며, 그것에 대한 답은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The Book of Carol>에서 알 수 있다고 팬들에게 약속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에 대해 많은 팬들은 모건 존스 혹은 드와이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왠지 드와이트일 것 같습니다. 모건은 아직 알렉산드리아에서 멀리 있고, 드와이트는 셰리와 함께 알렉산드리아와 가까운 폐허가 된 안식처에 있을 테니 가장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워킹데드: 대릴 딕슨 - 시즌3 '더 북 오브 캐롤'> (가제) 촬영 시작 임박


시즌3의 무대는 스페인 마드리드입니다.

 

노만 리더스는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3 'The Book of Carol'>의 촬영이 곧 시작했다고 말하며, 시즌3의 무대는 스페인 마드리드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시즌2 피날레에 대해 간략히 말했습니다.

 

"시즌2 피날레는 워킹데드 역사상 최고의 한 시간짜리 에피소드입니다. 전에 언론사 인터뷰에서 말한 적이 있는데, 전 그걸 말하고 싶어요. 정말 대단합니다. 역대 최고일 것입니다."


출처 : AM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