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작 인기게임을 영화로! 영화 <마인크래프트> 1차 예고편 공개]

2024. 9. 9. 00:00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영화 <마인크래프트> 1차 예고편 공개


세계적으로 초대박·대히트를 친 게임 <마인크래프트>가 영화로 나옵니다.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s)의 원작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영화화한 영화 <마인크래프트(A Minecraft Movie)>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원작이 게임인 작품들이 영화로 된 것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중에서 <마인크래프트>는 계속 "애니메이션으로 작품이 나올 것이다." 혹은 "영화로 작품이 나올 것이다." 말이 많았고 루머도 많았는데, 이번에 실사 영화로 제작이 확정되고 촬영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영화 <마인크래프트>의 1차 예고편까지 떴습니다.

 


영화 <마인크래프트> 1차 예고편과 반응


게임 팬들은 성공한 도전이 될지 실패한 무리수로 남을지로 공존하고 있습니다.

 

원작 게임은 2009년 5월 10일 베타로 출시하고, 2011년 11월 18일 정식으로 출시된 이후로 정말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아직까지 끌고 있습니다. 특히 단순한 그래픽이긴 하지만,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정말 재밌게 즐겨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이번 영화로 제작되는 <마인크래프트>는 제작 단계에서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화제에 있었고, 드디어 예고편이 올라오면서 엄청나 화제성으로 화두에 올랐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게임, 만화, 소설 등 원작이 있는 다른 작품들처럼 영화 <마인크래프트>는 "예상보다 괜찮은 것 같다."라는 반응과 함께 "기대보다 별로다."라는 반응으로 양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가 아닌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나왔어야 한다는 말도 역시 나오고 있습니다.

 


영화 <마인크래프트> 줄거리와 출연진


상상력으로 번성하는 원더랜드인 오버월드에 끌려가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스티브, 가렛, 헨리, 나탈리, 던 등 주요 인물들과 함께, 게임에서 등장하는 양, 늑대, 라마, 크리퍼, 피글린, 선견자, 가스트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영화 <마인크래프트>는 가렛, 헨리, 나탈리, 던이 신비로운 포탈을 통해 마인크래프트의 오버월드에 갑자기 빨려 들어가면서 일어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이야기입니다. 그들이 블록으로 이루어진 기상천외한 세계에서 살아남고, 돌아갈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하며, 공예가 스티브와 함께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오버월드 세상을 마스터하고 피글린이나 좀비 등의 사악한 크리처들을 상대하여 스스로를 지켜야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영화 <마인크래프트>의 개봉일 그리고 마치며...


2025년 4월 4일 개봉 예정

 

현재 3D를 다루고, 여러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즐겨보는 저에겐 왠지 이번 영화 <마인크래프트> 역시 "안 좋은 실사화의 전형적인 예시로 남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지배적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세상으로 빨려 들어간 설정 때문에 마인크래프트 세상과 인간의 모습이 정말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과 기존 몹들의 모습이 정말 흉측하게 변했고, 특히 마인크래프트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인 도트 그래픽의 감성을 전혀 살리지 못했다는 점과 특히 그래픽이 정말 허접하지 그지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이런 우려하는 점은 개봉 직전까지 아예 뒤엎어 버리면서 바뀔 수는 있지만 그런 경우는 많이 없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을 예정인데, 배우 캐스팅이 이것보다 미스-캐스팅을 잘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만 듭니다.

 

정말 좋아하는 게임이고, 관련 콘텐츠를 자주 시청하는 저로서는 개봉하면 보러 가겠지만 큰 기대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추가되는 정보나 새로운 예고편 등이 있을 때 게시글 또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