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년 만의 후속작. 영화 <글래디에이터 2>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2024. 11. 11. 00:04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영화 <글래디에이터 2>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일은 언제일까?


- 제목 : <글래디에이터 2>
- 장르 : 액션, 드라마, 역사
- 감독 : 리들리 스콧
- 각본 : 데이비드 스카파
- 러닝타임 : 148분
- 제작비 : 3억 1,000만 달러

- 제작사 : 파라마운트 픽처스, 스콧 프리 프로덕션, 레드 웨건 엔터테인먼트, P + M 이미지 네이션
- 배급사 : 파라마운트 픽처스, 롯데엔터테인먼트
- 출연 : 폴 메스칼, 페드로 파스칼, 코니 닐슨, 덴젤 워싱턴 外
- 개봉 : 2024년 11월 13일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글래디에이터>의 24년 만에 나온 후속작

 

영화 <글래디에이터 2>의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에 개봉할 영화 <글래디에이터 2>는, 지난 2000년에 개봉한 <글래디에이터 1>에 이어 약 24년 만에 돌아오는 후속 작품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1편은 아카데미 작품상, 남우주연상 수상작인데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데, 리들리 스콧이 2편을 만들며 도전을 합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2> 예고편 및 줄거리

 

 


★ 시놉시스
로마의 영웅이자 최고의 검투사였던 ‘막시무스’가 콜로세움에서 죽음을 맞이한 뒤 20여 년이 흐른 후.

쌍둥이 황제 ‘게타’와 ‘카라칼라’의 폭압 아래 시민을 위한 자유로운 나라 ‘로마의 꿈’은 잊힌 지 오래.

한편 ‘아카시우스’ 장군이 이끄는 로마군에 대패한 후 모든 것을 잃고 노예로 전락한 ‘루시우스’는 강한 권력욕을 지닌 ‘마크리누스’의 눈에 띄어 검투사로 발탁됩니다.

로마를 향한 걷잡을 수 없는 분노, 타고난 투사의 기질로 콜로세움에 입성하게 된 ‘루시우스’는 결투를 거듭하며 자신이 진짜 누구인지 알게 되고 마침내 로마의 운명을 건 결전을 준비하게 되는데...!

“나는 권력을 위해 싸우지 않는다!”
역사로 기억될 새로운 반란이 시작됩니다!

 

2편은 1편에서 20여 년이 지난 후의 내용입니다.

 

최고의 검투사 막시무스가 콜로세움에서 죽은 지 20여 년 후, 네르바-안토니누스 왕조의 마지막 황제 콤모두스의 조카인 루시우스의 이야기를 다루며, 시대적 배경은 콤모두스 암살 후 다섯 황제의 해의 내란을 수습한 셉티미우스 세베루스 황제의 후계자들인 카라칼라와 게타 형제가 공동 황제로서 로마 제국을 다스리던 세베루스 왕조 전기 내용입니다.

 

뭐 이리 어려워...

 

황제들의 폭압으로 자유로운 로마가 사라지고, 로마군에 패하여 노예가 된 인물들은 검투사로 발탁되어 콜로세움에 입성하고, 황제와 제국을 무너뜨리려고 하는 내용입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2> 출연진


루시우스 (배우: 폴 메스칼)

 

루시우스는 마르쿠스 아카시우스 장군이 이끄는 로마군에 패배하여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전쟁 포로가 되어 노예로 전락한 인물로, 자유를 위해 나섰다가 마크리누스를 만나 검투사가 됩니다. 1편에 나왔던 막시무스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루시우스를 연기한 배우 폴 메스칼은 드라마 <노멀 피플>, 영화 <애프터 썬>에 출연하여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여 이번 영화의 주인공을 맡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영화의 감독인 리들리 스콧은 드라마 <노멀 피플>을 본 후 폴 메스칼에 대한 생각을 멈추지 못하였고, Zoom을 통해 캐스팅했습니다.

 


마르쿠스 아카시우스 (배우: 페드로 파스칼)

 

마르쿠스 아카시우스는 로마 시민에 충성하는 장군이자 로마의 정복 영웅입니다.

 

영화와 드라마 가리지 않고, 매우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맡는 역할마다 찰떡으로 연기하는 배우 페드로 파스칼이 마르쿠스 아카시우스 역을 맡았습니다. 제겐 드라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조엘 역으로 익숙한 배우입니다.

 


루실라 (배우: 코니 닐슨)

 

루실라는 루시우스의 어머니로, 전작에 이어 그대로 등장했습니다.

 

배우 코니 닐슨은 1편에 이어 2편에도 등장하고, 여러 영화나 드라마에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무려 8개 국어를 구사할 줄 아는 정말 똑똑한 배우입니다.

 


마크리누스 (배우: 덴젤 워싱턴)

 

마크리누스는 검투사들을 이용해 로마에서 권력을 휘두르는 야심가로, 루시우스를 이용해서 야심을 이루려고 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덴젤 워싱턴은 따로 설명이 필요가 없을 정도로 월드 스타이며 미국의 국민 배우인데, 제겐 영화 <맨 온 파이어>, <더 이퀄라이저: 시리즈>에 익숙하며, 무수한 수상 이력이 있는 대단한 배우입니다.

 


게타 황제 (배우: 조셉 퀸)

 

게타 황제는 정복 전쟁과 향락에 빠진 사악하고 무자비한 쌍둥이 황제 중 하나입니다.

 

재미있게도 배우 조셉 퀸은 이번 작품에 마르쿠스 아카시우스 역의 페드로 파스칼과 함께 영화 <판타스틱 4: 퍼스트 스텝>에 출연할 예정이며,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코너,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의 에디 먼슨 등 여러 대박이 난 작품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카라칼라 황제 (배우: 프레드 헤킨저)

 

카라칼라 황제는 가학적이고 무자비한 게타 황제의 쌍둥이 형제입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2> 제작진


연출의 리들리 스콧 감독 / 각본의 데이비드 스카파 작가

 

1편의 감독 리들리 스콧이 그대로 2편의 감독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리들리 스콧 감독과 영화 <올 더 머니>, <나폴레옹>에서 함께 했었던 데이비드 스카파 작가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이번 영화에 짠돌이 리들리 스콧 감독이 제작비에 그동안 1억 달러만 쓴 것과 달리 3억 달러나 썼습니다.

 

1편이 워낙 대단했었던지라 2편은 전작을 뛰어 넘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얼마큼 괜찮게 만들었을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3편은 지금 제작을 위해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2>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4년 11월 13일. 영화관(극장)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

 

영화 <글래디에이터 2>는 우리나라가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개봉합니다. 우리나라는 2024년 11월 13일, 미국은 2024년 11월 22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사실 이 영화도 2023년에 있었던 미국배우조합 파업으로 촬영이 밀리면서 개봉이 상당히 미루어졌는데, 드디어 개봉하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 듭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2>의 촬영지는 모로코의 와르자자트, 몰타 등에서 이루어졌으며, 몰타로부터 4,700만 유로에 달하는 영화 인센티브 리베이트를 받으면서 유럽 연합에서 영화 제작에 대해 발행된 리베이트 중 가장 큰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매우 잔인하여 청소년 관람불가이며, 2024년 11월 13일 수요일에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영화관(극장) 개봉을 합니다.

 

01


출처 : 파라마운트 픽처스, 롯데엔터테인먼트

 

01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