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승헌, 엄정화 주연. ENA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예고편 및 정보. 방영일은 언제일까?]

2025. 8. 18. 16:31드라마/드라마 정보

반응형

ENA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예고편 및 정보. 방영일은 언제일까?


- 제목 : <금쪽같은 내 스타>
- 장르 : 로맨틱 코미디
- 공개 :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 회차 : 12부작
- 제작사 : 점보필름, 스튜디오봄
- 채널 혹은 스트리밍 : ENA / Genie TV(지니 TV), 티빙(TVING)
- 연출 : 최영훈
- 극본 : 박지하
- 출연 : 송승헌, 엄정화, 이엘, 오대환 外
- 촬영 기간 : 2025년 2월 ~ 2025년 7월
-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영화 <미쓰 와이프> 이후 다시 돌아온 커플 케미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ENA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가 오늘 밤 10시에 방영을 시작합니다.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한국 유명배우 송승헌과 엄정화가 영화 <미쓰 와이프> 이후 다시 커플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은 작품입니다. Genie TV(지니 TV)와 ENA라는 채널이 생각해 보면 계속 좋은 배우와 좋은 제작진에 자금을 잘 투자해서 괜찮은 작품들을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믿고 보는 배우들이라고 여태까지 증명되어 왔으니 말하는 것입니다.

 


ENA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예고편 및 내용


★ 시놉시스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가 하루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된 후 펼쳐지는 눈물 콧물 휘날리는 세월 순삭 로맨틱 코미디

 

눈 떠보니 25년이 사라졌다?!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하루아침에 25년이라는 시간을 훌쩍 뛰어넘어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되어 경력단절된 전직 톱스타와 위장 매니저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입니다.

 


ENA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출연진


봉청자 (배우: 엄정화 / 젊은시절 배우: 장다아)

 

봉청자는 자신을 톱스타 임세라라고 주장하는 중년의 여성으로, 여우주연상을 받고 오던 길에 교통사고가 나서 깨어보니, 25년이 훌쩍 지나 2025년이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잊어버린 기억보다 더 억울한 건 잃어버린 내 자리! 내 앞에 나타난 재수탱이 교통경찰 독고철과 함께, 잃어버린 시간과 자리를 되찾으려 다시 한번 험난한 연예계에 뛰어드는 인물입니다.

 

배우 엄정화가 봉청자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젊은시절 역을 배우 장다아가 맡았습니다. 배우 장다아는 참고로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입니다.

 


독고철 (배우: 송승헌 / 젊은시절 배우: 이민재)

 

독고철은 마흔 전엔 기필코 결혼하겠다고 다짐한 것도 훌쩍 지나, 쉰을 바라보는 노총각의 교통경찰입니다. 원래는 의욕과 열정이 넘치는 강력계 형사였지만, 모종의 사건으로 교통과로 좌천을 당했습니다. 교통과에서 시간이나 때우며 살던 그때, 본인이 25살의 톱스타 임세라라고 주장하는 이상한 여자, 봉청자를 만납니다.

 

배우 송승헌이 독고철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송승헌과 엄정화는 영화 <미쓰 와이프> 이후 10년 만에 재회합니다. 젊은시절 독고철 역을 배우 이민재가 맡았습니다.

 


고희영 (배우: 이엘 / 젊은시절 배우: 이다연)

 

고희영은 임세라의 친구 역할이나 전전을 했던 과거 조연 시절을 지나, 현재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거듭난 인물로, 25년 전 갑자기 사라진 임세라의 대타로 주인공 자리를 꿰찼고, 이후 수많은 작품을 흥행시키며 깐느에서 국내 최초 여우주연상을 받기 이릅니다. 그런 남 부러울 것 없는 고희영 앞에 임세라가 다시 나타나 날이 바짝 서기 시작합니다.

 

배우 이엘이 고희영 역을 맡았습니다. 젊은시절 역을 배우 이다연이 맡았습니다.

 


강두원 (배우: 오대환 / 젊은시절 배우: 허건영)

 

강두원은 25년 전 임세라의 로드매니저로 시작해서 현재는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인먼트인 투원엔터의 수장이 된 인물입니다. 임세라의 또라이 짓에 업계를 떠나야 하나 눈물로 밤을 지새우던 숱한 날을, 이제는 술안주로 잘근잘근 씹어 삼킬 정도로 대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아니 그 임또라... 아니 그 임세라가 25년 만에 다시 나타나서 당황합니다.

 

배우 오대환이 강두원 역을 맡았습니다. 젊은시절 역을 배우 허건영이 맡았습니다.

 


임세라 (배우: 장다아)

 

임세라는 신이 빚은 외모에 신이 내린 연기력을 가진 인물로, 고약한 성질머리만 제외하면 신의 축복을 몰빵 받은 독보적인 유전자를 소유했습니다. 고등학생 때 CF로 데뷔하자마자 일약 스타 덤에 올라 25살까지 단 한 번의 위기도 없이 톱스타 자리를 군림한 전설적인 국민 첫사랑입니다.

 

일명 장카설로 불리는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 배우 장다아가 임세라 역을 맡았습니다.


ENA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제작진


연출의 최영훈 PD / 극본의 박지하 작가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의 연출은 SBS에서 드라마 <압구정 종갓집>, <달려라! 고등어>, <일지매>, <바람의 화원>, <장미의 전쟁>, <상류사회>, <굿캐스팅>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한 최영훈 PD가 맡았습니다.

 

그리고 극본은 드라마 <굿캐스팅>, <낮과 밤이 다른 그녀>를 집필한 박지하 작가가 맡았습니다.


ENA 월·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각종 정보 및 마치며...


2025년 8월 18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영!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총 12부작으로, Genie TV(지니 TV) 오리지널로, 방영과 동시에 공개됩니다. 그리고 티빙(TVING)에도 추가로 편성되어 스트리밍 할 예정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5년 8월 18일 월요일부터 2025년 9월 23일 화요일까지 방영 예정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ENA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오늘 밤 10시입니다!

 


출처 : 채널A, KT스튜디오지니, Genie TV(지니 TV), TVING(티빙), 점보필름, 스튜디오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