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스 길리엄(가브리엘)의 말 / 미숀의 풀네임]

2020. 5. 7. 21:32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작년 7월에 카페에서 다뤘던 정보입니다. 시즌10 피날레에 목이 마를 여러분을 위해 재조명합니다.

[#1 가브리엘 신부 역의 '세스 길리엄' 인터뷰]

세스 길리엄은 가브리엘 신부의 운명에 대한 원작 코믹스와 연관된 질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예전에도 같은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가브리엘 신부가 죽는다면 의미있는 죽음이었으면 합니다."

그는 이어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가브리엘 신부가 어떻게 죽느냐가 아닌 어떤 의미있는 방식으로 죽음을 택하냐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제 생각엔 지금 이 시점에서 그는 자기 자신을 되찾은 것 같아요. 그래서 반드시 영웅적인 죽음이 될 필요는 없어요. 이미 '영웅적인 행동'을 다뤘으니 그가 죽는다면, 저는 단지 그것이 특정한 의미를 갖기를 바랄 뿐이에요. 의미있는 죽음 말입니다."


P.S)
복선이 될 인터뷰일까요?

원작 코믹스에서 가브리엘은 158화에 타워에서 베타의 의해 매우 잔인하게 죽고 워커들에게 먹힙니다.


[#2 미숀의 풀네임]

원작 코믹스 193화에 의하면 미숀의 풀 네임은 "Michonne Hawthorne"입니다.

P.S)
제일 궁금했어요. 풀네임이 공개되지 않은 인물들이 나올 때마다 매번 궁금하네요.


출처 : AMC, 스카이 바운드, 이미지 코믹스, 코믹북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