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러너 안젤라 강의 쥬디스에 대한 계획]

2020. 6. 24. 18:32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제가 여러 게시글에 말씀드렸다시피

 

안젤라 강에 의하면, 쥬디스는 원작 코믹스의 칼 그라임스 스토리의 거대한 부분을 이어받아서 맡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유는 헨리가 죽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칼을 안 죽였으면 됐잖아."

P.S)
제가 시즌9 15화 후기에서 언급했다시피 헨리는 시즌9 14화까지 보면 절대 오래 살 것 같진 않았어요.


쥬디스가 나오는 에피소드들을 살펴보면, 그녀의 성장은 칼 그라임스와 매우 닮아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쥬디스의 역할이 늘어나겠구나 했고 헨리가 죽을 거라고 생각했고, 이럴 거면 왜 칼을 죽이고 릭을 떠나게 했나 생각했습니다.

헨리의 이야기는 '원작 코믹스 칼 그라임스의 이야기'와 매우 닮아있지만, 칼과 달리 매우 고집불통처럼만 느껴졌죠. 그리고 제작진이 시청들에게 뻔한 스토리를 넣을 것 같진 않았습니다.

 

그럼 원작의 릭은 누가 맡을까요? 데릴입니다. 데릴말고 없습니다.


출처 : AMC, 할리우드 리포트

 

 

- 작년 3월 31일에 썼던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