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영화와 북미 영화관 상영에 대하여

2020. 12. 31. 01:11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저는 그동안 워킹데드 영화가 아래의 게시글들을 통해 북미 영화관에서 상영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씀드렸습니다.

 

twd-shouting.tistory.com/231

 

[워킹데드 영화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

워킹데드 영화가 영화관에서 개봉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예전에 저는 워킹데드 영화가 3부작으로 넷플릭스와 AMC 프리미어를 통해 유통이 될 것이라는 말씀을 드렸지만, 이후에 AMC가

twd-shouting.tistory.com

twd-shouting.tistory.com/381

 

[최근 워킹데드 세계관 소식 간단 정리]

저는 그동안 여러분께 아주 많은 소식들을 전했습니다. 최근 여러 워킹데드 소식들로 주로 워킹데드 세계관에 대한 얘기를 했으며, 세계관 규모는 더 커질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간

twd-shouting.tistory.com

twd-shouting.tistory.com/372

 

[스캇 김플의 릭 그라임스 영화에 대한 각오]

저는 무수히 많은 게시글에 스캇 김플과 워킹데드 영화에 대한 소식을 그동안 전했습니다. 그리고 그중 워킹데드 영화과 영화관에서 개봉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말씀드렸는데, 스캇 김

twd-shouting.tistory.com

영화관 개봉의 유무는 앞으로 워킹데드 세계관에 매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개봉을 해야만 흥행을 말할 수 있는 지표가 생기고, 이것을 통한 티켓 파워는 앞으로 더 큰 세계관을 약속할 수 있는 것이니까요.

 

그리고 우리나라엔 개봉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일단 북미 영화관에서 개봉을 해야만 우리나라 개봉도 가능성이 생기기에 저는 영화관 개봉에 대한 소식을 엄청 주목하곤 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부정적인 소식보단 조금 밝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워킹데드의 연출 중 한 명인 "Rosemary Rodriguez"는 본인의 트위터에 위의 사진처럼 글을 적었습니다.

 

제작진이 그렇다고 말을 한 셈이니 잘 진행되고 있나봅니다.

 

P.S)

물론 코로나19 때문에 촬영이 미뤄지기 때문에 개봉 시기는 늦춰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제가 말씀드린 영화사와의 관계가 아직 개선이 많이 되지 않은 상태여서 더 두고봐야만 합니다.

 

무리하게 진행하고, 서로 이해관계가 해결되지 않은 상황이라 스캇 김플이 계속 미워지기만 합니다.

 

어떻게든 영화가 개봉하여 저희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었으면 좋겠네요.

 

보고싶어요 릭 그라임스!


출처 : AMC, 로즈마리 로드리게스 트위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