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시즌11 전반기 끝나고 있을 블로그 운영 방식 변화 계획]

2021. 10. 7. 04:28공지/공지

반응형


1. 제 개인 공간.., 어느 곳이든 해당 플랫폼에 가입하고 저를 이웃으로 추가한 분들에게만 특정 고급 정보를 차등 지급을 할 계획이 있습니다.

2. 닉네임을 매번 다르게 하셔서 댓글을 다는 경우 때문에 제가 헷갈려서 그리고 막연한 닉네임이라서 헷갈려서 등에 대한 고충(비난 및 욕설 등)으로 댓글을 기존처럼 프리하게 하기 보다는 부분 폐쇄적인 방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3. 저도 규모 좀 키우고 싶어서 그리고 이웃을 늘리고 싶어서 부분 폐쇄적으로 운영을 할 생각 중입니다.

4. 제가 시간을 들이고 공을 들여서 쓰는 글인데, 그대로 퍼가서 글자만 살짝 바꿔서 공유하는 분들이 있어서 조금이라도 노력하라고 부분 폐쇄적으로 갈 생각 중입니다. 운이 좋다면 혹은 퍼간 분이 바보라면, 누가 퍼갔는지 제가 바로 파악이 될 것 같단 생각에 이 계획을 실현하는 것도 있습니다.

5. 지속적인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한 방법이 이것이 맞다고 생각해서 부분 폐쇄적으로 갈까 생각 중입니다. 게다가 추후 제가 남는 상품을 나눌 수 있다면 나눠드리기 위해 그런 것도 있습니다.

블로그가 변화하여도 대부분의 글은 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얻으시려면 조금만 노력하면 보실 수 있게 방향을 잡으려 합니다.

저도 보람도 느끼고, 규모도 키우고, 소통도 하고 싶습니다.

아직 생각만 하고 있으나 이렇게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쿨가이님도 부분 폐쇄적으로 했으면 하는 눈치셨고 저 역시 같은 생각입니다.

그러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면서 현타가 많이 오는데, 오늘도 역시 그렇네요. 좋은 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