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커 스토커 콘 애틀란타에서 나왔던 인터뷰들]

2019. 11. 1. 21:48워킹데드/워킹데드 뉴스

반응형

항상 말씀드리지만,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은 과감히 이 게시글을 스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 글은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필요없는 내용은 과감히 제외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위에 있는 사진의 '스포일러'라는 글씨는 썸네일 스포일러를 가리기 용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1 베타 역의 '라이언 허스트'의 말]

베타를 연기하는 배우 '라이언 허스트'는 워킹데드 시즌10에서 베타와 니건이 처음 만나는 장면이 가장 재밌는 장면 중 하나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P.S)
원작 코믹스에서 니건은 자신을 풀어준 브랜든을 죽이고, 위스퍼러 캠프에 합류합니다.

그곳에서 베타를 만나게 됩니다.


[#2 '스캇 김플'의 말]

워킹데드의 연출 겸 작가, 그리고 최고 컨텐츠 담당자이며, 시즌7, 8의 쇼러너로 워킹데드를 망친 '스캇 김플'에 의하면
워킹데드 TV드라마는 로버트 커크먼의 원작 코믹스의 엔딩 지점을 끝낸 후에도 계속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P.S)
박수칠 때 끝내는 법도 알아야 명작으로써 명성을 떨치는 겁니다.

오리지널 시리즈를 끝내고, 스핀오프 시리즈로 다른 지역을 그리는 건 어떤지 묻고 싶네요.

스캇 김플은 역시 절레절레하게 만드네요.

※사진은 원작 코믹스의 '칼 그라임스'와 '안드레아 그라임스(소피아와 사이에서 낳은 딸)'

원작 코믹스에서는 '칼 그라임스'와 '소피아'가 살아 있으며 둘은 결혼합니다. 그의 양어머니는 '안드레아'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양어머니의 명예를 기리기 위해 자신의 딸의 이름을 '안드레아'로 짓습니다.


[#3 아브라함과 피워데]

워킹데드의 스핀오프 드라마 <피어 더 워킹데드>에 위와 같은 이스터에그가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아브라함 포드를 연기한 '마이클 커들리츠'는 이것을 보며,
"아브라함에 대한 플래시백(회상)은 피워데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P.S)
이번에도 쿨가이님과 저의 예상은 적중합니다.


[#4 니건 역의 '제프리 딘 모건'이 말하는 쇼러너 '안젤라 강']

니건을 연기하는 '제프리 딘 모건'은
시즌7과 시즌8의 니건은 자신이 생각하기에 너무나 일차원적인 캐릭터여서 실망했으나,

안젤라 강이 시즌9의 쇼러너를 맡으며 내놓은 시나리오가 너무나도 대단해서 행복했다고 말합니다.

P.S)
참고로 제프리 딘 모건은 시즌9 촬영 시작 일주일 전에 먼저 촬영장에 도착해서 많은 구상을 했던 배우입니다.
정말 신이나서 촬영장에 합류했다고 해요.

시즌10의 시나리오를 받아보고 얼마나 행복했을지... 상상하니 웃음이 지어집니다.

참고로 시즌9, 시즌10의 쇼러너 '안젤라 강'은 워킹데드 전성기를 이끌었던 작가인 걸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재밌는 겁니다.

 

출처 : AMC, 이미지 코믹스, 워커 스토커 콘 애틀란타(WSC Atlanta), 코믹북닷컴


마치며...
이 정보들은 워킹데드 시즌10 1화 때 쯤 있었던 정보입니다.
더 제대로 된 정보를 위해서 때를 기다렸으며, 여러분이 갈증을 느낄 시기에 공유합니다.

댓글과 좋아요가 너무 없어서 동기부여가 없었고,
수익창출이 없어서 제 시간을 쪼개가며 글을 쓰는 게 억울해서 한 번 도전하고자 만들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의 경우 글자가 자꾸 지워지거나 글자 강조를 하지 못해서 답답했고, 그러한 찰나에 티스토리를 알게 되어 만들었습니다.

아직 멀었지만 수익이 창출되는 시점이 된다면, 카페와 페이스북 규모에 맞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정보팀 분들을 챙길 예정입니다.
또한, 저도 조금은 챙겨야겠죠. 그런데 크게 기대하지 마세요. 인기는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