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배우들이 드라마에 처음 출연했을 때와 지금 어떻게 달라졌을까?] -2

2022. 10. 6. 12:00워킹데드/워킹데드 이론, 탐구

반응형

워킹데드 배우들의 처음 그리고 지금

워킹데드의 배우들은 그들이 처음 드라마에 등장했을 때와 지금은 많이 달라 보입니다.

 

- 이번 워킹데드 메인 시리즈가 끝나는 기념을 위해 만들어진 글입니다.

 

- 지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여러분이 보았던 배우들은 많이 성숙해졌습니다.

 

- 스핀오프로 돌아올 릭과 미숀을 포함하여 배우들이 달라진 점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로지타는 원작 코믹스와 똑같은 모습으로 드라마에 등장했습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는 시즌4 10화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로지타는 처음 등장했을 때 지나치게 노출을 즐기는 모습이었지만, 그녀는 자신을 지키는 것 외에도 그 이상의 능력이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아브라함을 사랑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아브라함은 바람났지만 말입니다.


로지타는 그냥 강한 전사가 되었고, 커먼웰스의 군인이 되었습니다.

시즌11에서의 로지타 모습.

 

로지타는 아브라함이 니건에게 잔혹하게 살해된 것에 분노하여 복수를 감행한 후 얼굴에 흉터가 생겼습니다.

 

니건이 감옥에 갇힌 후, 로지타는 시디크 사이에서 코코라는 딸을 낳고 가브리엘과 연인으로 지내며 커먼웰스의 군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유진 포터는 거짓말쟁이 겸 겁쟁이 모습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조쉬 맥더밋은 시즌4 10화에서 유진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유진은 자신이 워커 바이러스 치료에 대한 열쇠라고 다른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함으로써 자신의 안전을 보장했었습니다.


유진은 용기가 생기고 머리가 길어졌습니다.

시즌11에서의 유진 모습.

 

워킹데드에서 가장 똑똑한 생존자 중 한 명인 유진은 라디오 시스템을 구축하여 커먼웰스라는 거대한 생존자 그룹을 찾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맥스라는 커먼웰스의 여성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애론은 말끔한 얼굴로 릭의 그룹을 알렉산드리아로 데려왔습니다.

로쓰 마퀀드의 애론은 시즌5 10화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애론은 릭의 그룹이 절망 속에 거리에 있을 때, 알렉산드리아 커뮤니티로 그들을 데려와서 희망을 주었습니다.

 

애론은 당시에 남자친구가 있었고, 밝은 분위기에 농담을 잘하는 인물이었습니다.


애론은 계속되는 시련으로 인해 어두워졌습니다.

애론은 턱수염까지 생겨서 거칠어 보입니다.

 

애론은 매기처럼 많은 사람들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시즌9에서 왼팔까지 잃었습니다. 계속되는 시련 속에 명랑한 성격은 사라졌고 어두워졌습니다. 그런 순간 속 중간에 그레이시라는 여자 아기를 만났고 자신의 딸로 입양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애론의 모습은 원작 코믹스의 릭 그라임스 모습과 매우 비슷합니다.


가브리엘 신부는 비겁하고 나약한 인물로 드라마에 첫 등장했습니다.

세스 길리엄은 시즌5 2화부터 가브리엘 신부를 맡아 워킹데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브리엘이 처음 그룹에 합류했을 때, 그는 되게 이기적이었고 릭에 대해 회의적이었으며 매우 나약했습니다.


가브리엘은 이기적이고 비겁한 사람에서 강하고 자상한 저격수가 되었습니다.

시즌11 속 가브리엘의 모습.

 

이젠 아무도 가브리엘을 건들 수 없습니다. 가브리엘은 병으로 한쪽 눈의 시력을 잃었어도 연합에서 가장 뛰어난 저격수 중 하나입니다.

 

가브리엘은 로지타 그리고 코코와 자리를 잡고 살고 있습니다.


마그나와 그녀의 그룹은 시즌9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나디아 힐커는 시즌9 5화부터 마그나를 연기했습니다.

 

릭이 사라진 지 6년 후, 쥬디스는 숲에서 마그나와 그녀의 그룹을 발견하고 구해주었습니다. 마그나는 처음 미숀을 만났을 때 회의적인 시선만 받았습니다.


마그나와 유미코는 지금 관계가 예전보다 좋지 않습니다.

유미코는 예전에 마그나와 사랑에 빠지기 전에 마그나를 변호했었습니다.


유미코는 마그나의 여자친구로 소개되었습니다.

일리노어 마츠우라는 시즌9 5화부터 유미코 역을 맡았습니다.

 

여러분은 유미코가 활에 능숙하고 변호사였던 전직 때문에 성급하지 않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느긋하고 여유로운 유미코와 화끈하고 성급한 마그나는 서로의 균형을 잡기에 안성맞춤인 파트너입니다.


유미코는 현재 커먼웰스에서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시즌11에서의 유미코 모습.

 

법조인 배경 때문에, 유미코는 커먼웰스 커뮤니티에서 지도자 파멜라 밀튼의 최측근 변호사로 선정되어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오랜 시간동안 죽었다고 생각했던 동생이 실제로 살아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녀의 엘리트적이고 사회적인 지위는 마그나와의 관계를 분열시켰습니다.


코니는 드라마에 합류하면서 많은 팬들이 좋아하는 인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로렌 리들로프는 시즌9 5화에서 처음 모습을 보였습니다.

 

워킹데드에 청각장애인 배우 로렌 리들로프가 코니라는 청각장애인 캐릭터로 처음 등장할 때, 시청자에게 장애는 약점이 아닌 위험 속에서 다른 초능력이 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드라마는 주요 인물들이 코니와 수어를 하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했고, 특히 데릴은 수어에 관심을 가지며 배웠습니다. 이것은 드라마 밖의 팬들에게 좋은 자극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니는 합류한 이후로 계속해서 주요 스토리라인에 서 있습니다.

워킹데드는 코니의 이야기가 청각장애에 집중되지 않도록 했고, 고정관념을 뒤로 밀어냈습니다.

 

로렌 리들로프가 MCU<이터널스>에 캐스팅 되면서 잠깐 코니라는 캐릭터가 실종됐었는데, 돌아온 후 그녀는 커먼웰스 내부의 부패를 척결하기 위해 아포칼립스 이전부터 있었던 자신의 저널리즘을 활용했습니다.

 

코니는 살아남기 위해 한 모든 일이 그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닌 그녀의 여동생 켈리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켈리는 시즌9 5화에서 코니의 여동생으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엔젤 띠어리가 연기하는 켈리의 첫 모습.

 

원작 코믹스에서 켈리는 코니의 연인이었습니다. 그러나 드라마에서 코니와 켈리는 자매로 설정이 바뀌었고, 서로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할 두 자매 사이로 그려지면서 큰 유대감을 형성하여 시청자에게 공감을 전달했습니다.

 

최근 켈리는 언니 코니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찾아 재회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보여주었습니다.


켈리와 엔젤 띠어리는 워킹데드에서 가장 개인적인 이야기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켈리를 연기하는 배우 엔젤 띠어리는 실제로 점진적인 청력 손실을 겪고 있고 안젤라 강은 여기서 스토리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쇼러너 안젤라 강은 지난 2019년 인터뷰에서, 엔젤 띠어리가 한 쪽 귀는 이미 들리지 않고, 다른 한 쪽의 청력은 빠르게 손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워킹데드 스토리의 일부로 만들 거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켈리는 커먼웰스에서 기자인 언니를 위해 보청기를 착용하여 돕고 있습니다.


루크는 마그나 그룹의 사람입니다.

댄 포글러의 루크는 시즌9 5화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루크는 마그나 그룹에서 가장 차가운 느낌이 들었습니다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는 알든과 꽤 가까운 친구 사이였습니다.


루크는 시즌10이 끝난 이후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시즌10 이후로 볼 수 없었던 루크의 모습.

 

루크는 오션사이드 커뮤니티에서 줄스라는 연인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참고로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루크는 워킹데드의 마지막 8개 에피소드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제작 및 번역 및 첨언 : Shouting

출처 : AMC, 인사이더, 해외 워킹데드 위키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