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아주의 워킹데드 팬에 대한 배려와 기념 #1]

2022. 10. 28. 15:00워킹데드/워킹데드 비하인드

반응형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조지아 대학교가 릭 그라임스에 대한 학사 학위를 수여한 것에 이어서, 조지아주는 워킹데드 촬영이 있었던 Senoia에 워킹데드의 팬들을 위해 사진 촬영 명소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 관련 게시글

https://twd-shouting.tistory.com/924

 

[그라임스 가문 사진 앨범과 실제 존재하는 릭의 학위?]

the University Diploma of Central Georgia University(조지아 대학교)는 Richard D Grimes(Rick Grimes)가 1994년 형사사법학 학사 학위를 받고 졸업했고, 그는 후에 간부 후보생으로 킹 카운티 보안관으로 들..

twd-shouting.tistory.com


그것에 대한 첫 번째로 알렉산드리아 외벽 입구를 촬영장 근처에 설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사진에 표시된 곳입니다.

 

위치는 위에 구글 사진에 있는 이 장소와 같습니다. 시멘트 작업을 하여 단단하게 고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렉산드리아에 있던 작은 물탱크도 외벽 기념물 근처의 블록으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역시 사진에 표시된 곳입니다.

 

워킹데드와 관련된 것들이 전부 정리되어 사라지고 있었는데, 촬영장 철거와 마을 복원과 함께 워킹데드와 관련된 추억의 명소를 꾸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생각 이상으로 워킹데드에 진심인 동네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나머지 외벽들은 절단하여 기념품으로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 관련 게시글1

https://twd-shouting.tistory.com/866

 

[워킹데드 알렉산드리아 외벽 근황]

워킹데드의 주요 출연진 로쓰 마퀀드(Ross Marquand, 애론 역), 캐리 페이튼(Khary Payton, 이지키엘 역), 파올로 라자로(Paola Lázaro, 프린세스 역)는 팬들을 위한 상품과 선물로 알렉산드리아 외벽 조각

twd-shouting.tistory.com

 

※ 관련 게시글2

https://twd-shouting.tistory.com/831

 

[워킹데드 알렉산드리아 촬영장 철거 상황]

사진 속 보시는 바와 같이 금속 벽의 많은 부분이 더 제거되었습니다. 현장을 찾은 많은 팬들은 아쉬움과 눈물 속에서 기념으로 벽의 일부분을 살 수 있는지 많이 물어봤다고 합니다. 현장에 있

twd-shouting.tistory.com


출처 : AMC, PT채널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