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예전 촬영지를 돌아보자 #34]

2022. 11. 18. 13:42워킹데드/워킹데드 비하인드

반응형

나중에 제가 직접 여행할 때 참고할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사유지인 곳도 있으므로 가시는 분이 있다면 알아보고 가셔야 합니다.)

 
시작할게요.


117 W Bank St
Griffin, Georgia


107 W Solomon St
Griffin, Georgia


113-111 W Taylor St (behind buildings)
Griffin, Georgia


111 W Taylor St
Griffin, Georgia


121 W Bank St
Griffin, Georgia


60 Hospital Rd
Newnan, Georgia

 

여러분에게 익숙한 곳입니다. 자주 나왔던 곳인데 이 병원 건물 내부에서 촬영했습니다.


그저께 밤부터 티스토리와 제 블로그만의 문제로 여러 모로 오류가 많습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 센스 송출이 되지 않아서 수익도 0.00입니다.

 

카카오 화재 이후로 티스토리는 여러모로 복구가 더디거나 복구가 되지 않는 곳이 있고, 저처럼 뒤늦게 문제가 생기고 있네요.

 

그래도 뭐 워킹데드 열정이 넘쳐서 글을 쓰곤 있지만 암담합니다.

 

이 게시글도 이제 머지않아 끝나겠네요. 하... 이것저것 다 해봐도 안 되고.. 워킹데드도 끝나가고 연말이고 힘드네요.


출처 : AMC, 워킹데드 필름 앤 로케이션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