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언 고슬링, 에밀리 블런트 주연. 영화 <스턴트맨> 예고편 및 정보. 개봉은 언제일까?]

2024. 3. 23. 02:39영화/영화 정보

반응형

영화 <스턴트맨>

2024년 5월 1일 개봉 예정!


- 제목 : 스턴트맨(The Fall Guy)
- 장르 : 액션, 코미디, 로맨스
- 감독 : 데이비드 리치
- 각본 : 드류 피어스
- 러닝타임 : 114분
- 제작사 : 유니버설 픽처스, 87노스 프로덕션, 엔터테인먼트 360
- 배급사 : 유니버설 픽처스, UPI 코리아
- 출연 : 라이언 고슬링, 에밀리 블런트
- 개봉 : 2024년 5월 1일
- 등급 : 미정

 

화끈한 액션!

 

라이언 고슬링과 에밀리 블런트 주연의 영화 <스턴트맨(The Fall Guy)은 ABC에서 1981년~1986년 방영된 리 메이저스 주연의 TV 드라마 시리즈 <The Fall Guy>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정말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0년부터 계속 제작일이 미뤄지고 제작사가 바뀌고 감독이 바뀌고 주연이 바뀌다가, 지난 2020년 배급사가 유니버설 픽처스로 확정되고 감독이 데이비드 리치로 확정되고 라이언 고슬링으로 주연이 정해져서 제작되었습니다.

 

원래 개봉일이 2024년 2월 28일이었다가 배우조합 파업의 여파로 여러 대작들의 개봉이 연기되면서 개봉이 계속 밀리다가 5월 1일로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예고편 및 줄거리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짜릿한 액션

 

스턴트맨 '콜트 시버스'와 영화감독 '조디 모레노'는 한때 연인이었으나 콜트의 잠수로 이별한 사이입니다. 그러나 콜트는 조디와 재결합을 싶었고, 조디가 감독하는 영화 촬영 현장으로 복귀하지만,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며 위협받는 상황에 처합니다.

 

그 과정에서 콜트와 조디는 갑자기 실종된 유명 영화배우이자 액션 스타 '톰 라이더'를 찾아 나서고,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며 위협받는 상황에 처합니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속, 콜트는 그동안 스턴트맨으로 일하며 갈고닦은 능력을 총동원해 육탄전부터 총알이 난무하는 아수라장의 추격전까지 짜릿한 액션들을 선보입니다.


출연진


콜트 시버스 (배우 라이언 고슬링)

 

본작의 주인공으로 직업은 전문 스턴트맨입니다. 조디와 한 때 연인 사이였으나, 콜트 본인이 잠수 이별을 해서 헤어졌고, 작중 시점에서 영화감독인 조디의 영화에서 스턴트로 참여하면서 다시 재회했습니다.

 


조디 모레노 (배우 에밀리 블런트)

 

영화 감독로 콜트의 전 여자친구입니다. 주연 배우가 실종되어 패닉에 빠지는 신인 감독입니다.

 


톰 라이더 (배우 애런 테일러존슨)

 

유명 영화배우이자 액션 스타로 조디의 작품의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촬영 중 돌연 실종되어서 콜트가 부탁을 받고 찾으러 갔으나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고 맙니다.

 

<스턴트맨>의 감독 데이비드 리치 감독과는 <분노의 질주: 홉스 & 쇼>에 이어서 2번째라고 합니다.


제작진


연출의 데이비드 리치 감독

 

작품의 소재가 스턴트맨인데, 재밌게도 데이비드 리치 감독 또한 스턴트맨 출신입니다.

 

<존 윅>을 감독과 제작을 했으며, <아토믹 블론드>, <데드풀 2>, <분노의 질주: 홉스 & 쇼>, <불릿 트레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의 실사 트레일러 감독으로 활동하였습니다.


마치며...


2024년 5월 1일 개봉

 

영화 <스턴트맨>는 원제가 영어로 <The Fall Guy>입니다. 우리나라 개봉명은 특별하게 스턴트맨으로 변경되었는데, 원작 드라마가 KBS에서 방영했을 때 붙여졌던 제목이라 그대로 이어간 듯합니다.

 

원제가 <The Fall Guy>라서 게임 <Fall Guys>를 실사 영화화한 것으로 착각한 사람들이 꽤 되지만, 사실은 원작 드라마 <The Fall Guy>를 영화한 것입니다.

 

현재 영화 <The Fall Guy>는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 반응이 매우 좋았고, 로튼 토마토에서도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재미는 보장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많은 생각 없이 킬링 타임으로 짜릿한 영화를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