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데드 데릴&캐롤 스핀오프 그리고 시즌2 촬영장 이모저모 #11] - 노만 리더스의 휴일, 니건 배우가 말하는 캐롤의 복귀

2023. 6. 25. 01:19워킹데드/워킹데드 프리뷰

반응형

워킹데드 페이즈 2,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 <The Walking Dead: Daryl Dixon - Season 2> 초반 파트가 끝났다고 합니다.

 

현지 시간으로 2023년 6월 23일 금요일부터 다음 주 초까지 촬영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확정은 이번 주 일요일까지 촬영이 없다고 합니다.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는 지난 현지 시간으로 2023년 6월 22일에 워킹데드 촬영이 끝나자마자, 자신의 피앙세 다이앤 크루거(Diane Kruger)와 <Global Citizen's Power Our Planet: Live in Paris>에 출연하였고, 캐롤 펠레티어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Melissa McBride)는 호텔에서 개인 휴식을 했다고 합니다.

 

리얼 월드스타...


워킹데드 유니버스에 복귀하는 캐롤에 환호하는 제프리 딘 모건

워킹데드 유니버스에서 니건 스미스 역을 맡은 제프리 딘 모건(Jeffrey Dean Morgan)은 캐롤 펠레티어 역의 멜리사 맥브라이드가 워킹데드 스핀오프에서 잠깐 하차한 것에 대해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가 매우 부당하게 비난당했다고 말합니다.

 

JDM은 지난 목요일 자신의 SNS에 데릴과 캐롤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저희는 멜리사가 드라마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들었을 때, 여러분에게 헛소리를 한 것 같습니다. 아휴, 이것은 분명히 오랫동안 작업 중이었을 거예요. (시작부터 말이에요.) 젠장, 이 둘이 같이 있는 걸 보니 정말 좋아요. 기다리기 힘들어요."

 

워킹데드 새로운 스핀오프에 출연 예정인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원래 지금 계획보다 빠른 올해 계획된 소위 '데릴과 캐롤의 스핀오프'에 출연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자신의 스케줄과 활동 지역에 대한 문제로 잠시 하차하였습니다.

 

※ 관련 게시글

https://twd-shouting.tistory.com/778

 

[워킹데드 데릴 팬과 캐롤 팬의 싸움 그리고 스핀오프]

며칠 전부터 캐롤이 스핀오프 시리즈에서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되면서 좋지 않은 루머가 돌았습니다. 그건 바로 "노만 리더스(데릴 역)가 가족과 더 편하게 지내기 위해 스핀오프 시리즈를

twd-shouting.tistory.com

이것에 대해 AMC는 "멜리사 맥브라이드는 워킹데드 유니버스에서 가장 흥미롭고, 사실적이며, 인간적이고, 인기 있는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멜리사는 더 이상 이번 여름에 촬영되고 내년에 시작될 데릴 딕슨과 캐롤 펠레티어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스핀오프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유럽으로 이전하는 것은 현재 멜리사 상황에선 논리적으로 불가능해졌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이 소식에 실망할 것이라는 걸 알고 있지만, 워킹데드 유니버스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계속 성장하고 확장하고 있으며 가까운 미래에 캐롤을 다시 볼 수 있기를 매우 희망합니다."라고 지난해에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이 소식과 함께 다수의 이상한 팬들은 제목도 지어지지 않은 당시의 스핀오프에 대해 데릴 딕슨 역의 노만 리더스에게 화풀이하듯 비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JDM은 자신의 SNS에 분노를 표출하였습니다.

 

"여러분들 중 일부는 너무 멀리 갔어요. 노만이 아무 상관도 없는 헛소리를 했다고? 그리고 그걸 공격하는 것 말하는 겁니다. 멜리사가 혼자 전화를 걸었어요. 그녀는 휴식이 필요했어요. 저희는 그것을 존중해요. 관련된 요소들은 누구의 일도 아닙니다. 노만은 여러분 모두에게 누구보다 많은 것을 줬어요. 솔직히 ㅈ같아요."


출처 : AMC, 제프리 딘 모건 SNS

 

 

+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흥미롭고 도움이 되셨다면 살짝쿵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